토트넘은 원팀 맞네요
중
중성고양이유미 (218.♡.224.121)
2025년 4월 28일 AM 02:03 · 수정됨(09:19)
조회 4,040 공감 0
손흥민 원팀
그나마 쏘니라도 있었어서
비기기라도 한것 같네요
쏘니없는 토트넘경기 시청은
정말 맘이 편안합니다
쏘니 고마운줄 모르는 팬이나 팀이나
5대1꼬시네요
얼릉 탈출하길 바랍니다
댓글 (3)
-
Kkita
25.04.28 · 119.♡.237.81
저는 유미팀 입니다. -
유유진앓이
25.04.28 · 218.♡.235.61
손흥민이 리버풀 담당 일진이긴해서요...특히 클롭... -
GGerrarDinho
25.04.28 · 218.♡.32.11
사실 토트넘 팬이라기 보다는 쏘니팬인거여서
갈아타면 저도 함께 갑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