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은 원팀 맞네요
중성고양이유미

Lv.1 중성고양이유미 (218.♡.224.121)

2025년 4월 28일 AM 02:03 · 수정됨(09:19)

조회 4,040 공감 0

손흥민 원팀

그나마 쏘니라도 있었어서

비기기라도 한것 같네요


쏘니없는 토트넘경기 시청은

정말 맘이 편안합니다


쏘니 고마운줄 모르는 팬이나 팀이나

5대1꼬시네요

얼릉 탈출하길 바랍니다

댓글 (3)

  • kita

    kita Lv.1

    25.04.28 · 119.♡.237.81

    저는 유미팀 입니다.
  • 유진앓이

    유진앓이 Lv.1

    25.04.28 · 218.♡.235.61

    손흥민이 리버풀 담당 일진이긴해서요...특히 클롭...
  • GerrarDinho

    GerrarDinho Lv.1

    25.04.28 · 218.♡.32.11

    사실 토트넘 팬이라기 보다는 쏘니팬인거여서
    갈아타면 저도 함께 갑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