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오로라 (124.♡.82.68)
2025년 4월 28일 AM 06:02 · 수정됨(11:30)
조회 5,763 공감 0
댓글 (11)
-
어어머
25.04.28 · 132.♡.79.118
-
샤샤프슈터
25.04.28 · 220.♡.177.169
싸인 하면서 있던 관여자들은 다 감옥 보내야죠. 매국노들 입니다. -
Wwebzero
25.04.28 · 39.♡.186.212
7월 초 패키지? 대통령을 진짜 바보로 아는가 보네요.
저딴거 없습니다. 6월3일 새 대통령이 당선 되자 마자 이때 까지 한 한미 협상은 다 무효 이고 이제 부터 새롭게 한다 라고 대통령 이 명령을 하면 그걸로 끝납니다.
지금 문제는 대통령 없이 국무총리 와 장관들이 미국 과 이런 저런 협상 해서 도장 찍는것 아닌가 하는것이 문제 이지, 6월 3일 새 대통령 이 선출 되면 지금까지 했던 협상은 다 리셋 되는겁니다.
새로운 대통령이 지금 국무총리 와 장관들이 해놓은 협상 그거 그대로 받아 들일거 라고 생각하면 정말로 본인들이 뭐가 되는것 처럼 생각 하는것 일뿐인거지, 실제는 대통령이 리셋 시킨다 라는 명령 한마디만 하면 다 끝납니다. -
어어머
→ webzero
25.04.28 · 172.♡.57.158
하지만 상대가 트럼프 입니다 무슨 꼬장을 부릴지 모르죠. 말이 통하는 상대여야 상식이 통하는 겁니다. 그냥 여지자체를 줄 필요가 없어요. 이건 명백히 트럼프가 진상으로 나올걸 알고 저로는 겁니다. 약속 안지킨다고 난리칠걸 예상하구요 -
Wwebzero
→ 어머
25.04.28 · 39.♡.186.212
속이 시커멓게 타지만 총리 와 장관들이 협상 체결 완료 하지 않기를 바라며 6월3일 까지 기다릴수 밖에 없죠.
트럼프 대통령이 난리 친다고 해서 국익을 손해 볼수는 없죠.
대한민국 헌법에 따라서 대한민국 과 국민들에게 손해를 보게 할수 없다, 그건 미국도 마찬가지 아니냐 이렇게 나갈수 밖에 없죠.
새로운 대통령 과 한 약속이 아닌데, 약속 어겼다 라고 한다면 미국이 협상 상대자를 잘못 지정한거죠.
협상은 협상상대자가 협상을 체결하고 완료 할수 있는 상대자 인지 확인하고 해야하는데 현재 새로운 대통령을 선출 하는 과정에 있고 선출된 권력이 아닌 곧 나갈 총리 와 장관들 과 협상을 하면 그거야 말로 협상을 제대로 못하는거죠. -
마마자용
25.04.28 · 117.♡.28.74
트럼프한테 무효선언이 쉬울까요. 최상목 탄핵이 쉬울까요 -
MMarginJOA
25.04.28 · 123.♡.217.182
엄밀히 따지면 10% 기본 관세가 아직 깔려 있긴 합니다...
이후에 25% 먹이고 +@ 먹이면서 말 장난 하는 동안 모두의 머리속엔 10%는 지워졌죠 ㅋ
그와는 별개로 기사 제목은 뭔가 최하목 포함 잡들이 이것저것 하긴 했는데 7월에 새 대통령 뽑히고 나면 결정낼거니 니들 걱정하는 일은 없을거야~ 라는 늬앙스로 끄적여놨는데 쳐맞아야겠어요.. -
불불확실성
25.04.28 · 211.♡.61.54
뭔가 김현종 최근 인터뷰에서 워딩들 따온거 같은 기사군요 - 찌
찌릿
25.04.28 · 1.♡.83.12
어찌 을사늑약과 전개가 비슷한 느낌인데요... - 일
일석1
25.04.28 · 211.♡.68.145
탄핵 합시다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제발 정신좀 차리면 좋겠어요.
지금 트럼프한테 다 털리게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