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방위가 일을 하는군요.
의정부건달

Lv.1 의정부건달 (116.♡.225.25)

2025년 4월 28일 PM 04:01 · 수정됨(19:40)

조회 8,855 공감 0

이해민의원 페북에 오전에 슭 얘들 유심도 모자르다면서 신규와 번이 받는다더라 이거 어떻게 좀 해 주세요 하고 댓글 남겼었습니다.

오후에 이런 포스팅이 올라오는군요.

일하는 국회, 국민을 위하는 국회 너무 좋습니다.

댓글 (17)

  • 하드리셋

    하드리셋 Lv.1

    25.04.28 · 223.♡.80.184

    {emo:damoang-emo-007.gif:100}
  • okbari

    okbari Lv.1

    25.04.28 · 39.♡.3.26

    근데 빵숙이가 등장한다면? ㅜㅜ
  • 마을이

    마을이 Lv.1 → okbari

    25.04.28 · 218.♡.171.44

    빵숙이 오늘 미국으로 출장갔다고 합니다. ㅋㅋㅋ
    https://www.inews24.com/view/1838597
  • Ellie380

    Ellie380 Lv.1 → 마을이

    25.04.28 · 112.♡.9.95

    정발 x발x이yo
  • 9

    96230991 Lv.1 → 마을이

    25.04.28 · 106.♡.75.41

    편도로 갔을까요
    돌아오려나요
    왠지 안올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 일리어스

    일리어스 Lv.1

    25.04.28 · 211.♡.22.139

    아니 자사 고객의 기기변경과 타사 고객의 번호이동에 보조금을 살포.

    기변은 안주던데요??
  • 로얄밀꾸

    로얄밀꾸 Lv.1

    25.04.28 · 118.♡.96.228

    제가 최민희 의원실에 전달한 내용이 거의 들어가있군요. 의원실에서도 그만큼 심각함을 느꼈다는게 정말 다행이라 봅니다.
  • 배가뚠뚠

    배가뚠뚠 Lv.1

    25.04.28 · 175.♡.153.88

    내란빨갱이들 이름은 당연히 안 보이네요ㅎㅎ
  • 별의마왕

    별의마왕 Lv.1

    25.04.28 · 220.♡.171.159

    {emo:damoang-emo-008.gif:100}
  • 아름다운전성비

    아름다운전성비 Lv.1

    25.04.28 · 223.♡.211.202

    {emo:damoang-meme-050.gif:10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