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방위가 일을 하는군요.
의
의정부건달 (116.♡.225.25)
2025년 4월 28일 PM 04:01 · 수정됨(19:40)
조회 8,855 공감 0

이해민의원 페북에 오전에 슭 얘들 유심도 모자르다면서 신규와 번이 받는다더라 이거 어떻게 좀 해 주세요 하고 댓글 남겼었습니다.
오후에 이런 포스팅이 올라오는군요.
일하는 국회, 국민을 위하는 국회 너무 좋습니다.
댓글 (17)
-
하하드리셋
25.04.28 · 223.♡.80.184
{emo:damoang-emo-007.gif:100} -
Ookbari
25.04.28 · 39.♡.3.26
근데 빵숙이가 등장한다면? ㅜㅜ -
마마을이
→ okbari
25.04.28 · 218.♡.171.44
빵숙이 오늘 미국으로 출장갔다고 합니다. ㅋㅋㅋ
https://www.inews24.com/view/1838597 -
EEllie380
→ 마을이
25.04.28 · 112.♡.9.95
정발 x발x이yo - 9
96230991
→ 마을이
25.04.28 · 106.♡.75.41
편도로 갔을까요
돌아오려나요
왠지 안올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
일일리어스
25.04.28 · 211.♡.22.139
아니 자사 고객의 기기변경과 타사 고객의 번호이동에 보조금을 살포.
기변은 안주던데요?? -
로로얄밀꾸
25.04.28 · 118.♡.96.228
제가 최민희 의원실에 전달한 내용이 거의 들어가있군요. 의원실에서도 그만큼 심각함을 느꼈다는게 정말 다행이라 봅니다. -
배배가뚠뚠
25.04.28 · 175.♡.153.88
내란빨갱이들 이름은 당연히 안 보이네요ㅎㅎ -
별별의마왕
25.04.28 · 220.♡.171.159
{emo:damoang-emo-008.gif:100} -
아아름다운전성비
25.04.28 · 223.♡.211.202
{emo:damoang-meme-050.gif:10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