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미친놈이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는 짤.jpg
외선이

Lv.1 외선이 (125.♡.200.106)

2025년 4월 28일 PM 04:33 · 수정됨(04. 29. 20:03)

조회 9,156 공감 0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나이도 어려보이는 저렇게 모자를수가 있나요.

게시글 이미지

댓글 (61)

  • Bursar

    Bursar Lv.1

    25.04.28 · 223.♡.91.177

    치료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브라이언9

    브라이언9 Lv.1 → Bursar

    25.04.28 · 59.♡.34.3

    치료해도 안됩니다.
    지능은 치료한다고 높아지지 않으니까요.
  • 가시나무

    가시나무 Lv.1 → Bursar

    25.04.29 · 104.♡.68.24

    사회격리가 우선입니다
  • ruler

    ruler Lv.1

    25.04.28 · 221.♡.188.11

    뇌가 딱 모자이크 같이 생겼나보네요..
  • 9

    96230991 Lv.1 → ruler

    25.04.28 · 106.♡.75.41

    2비트로 작동하나봐요
  • 박스엔

    박스엔 Lv.1

    25.04.28 · 210.♡.46.70

    신기한 세상에 살고 있네요..
  • metalkid

    metalkid Lv.1

    25.04.28 · 14.♡.220.196

    너가 맞아!! 라며 쟤만 잡아다가 저렇게 해주고 싶네요.
  • 지괴

    지괴 Lv.1 → metalkid

    25.04.28 · 211.♡.203.177

    대찬성이요
  • 레인민트

    레인민트 Lv.1

    25.04.28 · 110.♡.59.60

    ...멍...
    이렇게 멍청해도 되는건가..
  • 시레비펜

    시레비펜 Lv.1

    25.04.28 · 220.♡.207.14

    산소 나눠 마시는 것마저 아깝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