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카 “큰 사건이 없는데도 0.1% 이하 경제 성장“
X
XenneX (116.♡.11.44)
2025년 4월 28일 PM 09:52 · 수정됨(04. 29. 08:46)
조회 5,125 공감 0

우와..이건 2찍들도 큰일이었다고 할텐데
큰 일이 없었다니 ... 전 이사람 걸 본적이 없지만
이런 사람의 말을 경제관련해서 믿을 수가 있나요?
얼굴은 모자이크 해드렸습니다!
댓글 (44)
-
그그루
25.04.28 · 218.♡.117.68
어디 동굴 들어가서 겨울잠이라도 처자다 기어나왔나요 -
가가루설록차
25.04.28 · 211.♡.174.141
경제가 동작하는 큰 배경은 국내정치와 국제정치
그것을 모르겠다 하면 경제를 논할 자격이 없는 것 -
XXenneX
→ 가루설록차 작성자
25.04.28 · 116.♡.11.44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
BBigwrigglewriggle
→ 가루설록차
25.04.28 · 121.♡.127.180
가십거리를 재미있게 다뤄 유투버로 성공하긴 했지만, 전문가라고 보기는 어렵지 않을까요? 저런 사람 방송보다 경제기사들이 전문성이 더 뛰어납니다. -
크크리안
25.04.28 · 58.♡.210.72
잘되던 못되던
자기 책임 없다고 입털거 같습니다 -
우우주난민
25.04.28 · 89.♡.101.72
배포가 대단하신 분이네요. 계엄이 큰 일이 아니면 외계인 침공정도 당해야 놀라시려나요 ㄷㄷㄷ -
XXenneX
→ 우주난민 작성자
25.04.28 · 116.♡.11.44
그들에겐 내란, 계엄이 아닌 계몽이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
국국밥청년
25.04.28 · 118.♡.22.95
독재정권의 친위쿠데타가 큰 사건이 아니면 뭐... 핵폭탄이라도 터져야 하나요..
이제 티비 켜놓고 사는 모양이네요... -
아아찌
25.04.28 · 58.♡.154.25
좀 심한데요
한동안은 숨기는척이라도 했던거 같은데 더이상 참을수가 없나보군요 -
송송금왕뱅킹
25.04.28 · 221.♡.178.220
정치와 경제는 한몸인데
정치에 따라 경제가 크게 요동치는걸 보고도 모르는 척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