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카 “큰 사건이 없는데도 0.1% 이하 경제 성장“
XenneX

Lv.1 XenneX (116.♡.11.44)

2025년 4월 28일 PM 09:52 · 수정됨(04. 29. 08:46)

조회 5,125 공감 0


우와..이건 2찍들도 큰일이었다고 할텐데 

큰 일이 없었다니 ... 전 이사람 걸 본적이 없지만

이런 사람의 말을 경제관련해서  믿을 수가 있나요?


얼굴은 모자이크 해드렸습니다! 


출처: Pic) 슈카 “큰 사건이 없는데도 0.1% 이하 경제 성장“ - 사커라인

댓글 (44)

  • 그루

    그루 Lv.1

    25.04.28 · 218.♡.117.68

    어디 동굴 들어가서 겨울잠이라도 처자다 기어나왔나요
  • 가루설록차

    가루설록차 Lv.1

    25.04.28 · 211.♡.174.141

    경제가 동작하는 큰 배경은 국내정치와 국제정치
    그것을 모르겠다 하면 경제를 논할 자격이 없는 것
  • XenneX

    XenneX Lv.1 → 가루설록차 작성자

    25.04.28 · 116.♡.11.44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 Bigwrigglewriggle

    Bigwrigglewriggle Lv.1 → 가루설록차

    25.04.28 · 121.♡.127.180

    가십거리를 재미있게 다뤄 유투버로 성공하긴 했지만, 전문가라고 보기는 어렵지 않을까요? 저런 사람 방송보다 경제기사들이 전문성이 더 뛰어납니다.
  • 크리안

    크리안 Lv.1

    25.04.28 · 58.♡.210.72

    잘되던 못되던
    자기 책임 없다고 입털거 같습니다
  • 우주난민

    우주난민 Lv.1

    25.04.28 · 89.♡.101.72

    배포가 대단하신 분이네요. 계엄이 큰 일이 아니면 외계인 침공정도 당해야 놀라시려나요 ㄷㄷㄷ
  • XenneX

    XenneX Lv.1 → 우주난민 작성자

    25.04.28 · 116.♡.11.44

    그들에겐 내란, 계엄이 아닌 계몽이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 국밥청년

    국밥청년 Lv.1

    25.04.28 · 118.♡.22.95

    독재정권의 친위쿠데타가 큰 사건이 아니면 뭐... 핵폭탄이라도 터져야 하나요..
    이제 티비 켜놓고 사는 모양이네요...
  • 아찌

    아찌 Lv.1

    25.04.28 · 58.♡.154.25

    좀 심한데요
    한동안은 숨기는척이라도 했던거 같은데 더이상 참을수가 없나보군요
  • 송금왕뱅킹

    송금왕뱅킹 Lv.1

    25.04.28 · 221.♡.178.220

    정치와 경제는 한몸인데
    정치에 따라 경제가 크게 요동치는걸 보고도 모르는 척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