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털보군요 ㅋㅋㅋ
아이셰도우

Lv.1 아이셰도우 (180.♡.185.178)

2025년 4월 29일 AM 07:22 · 수정됨(11:29)

조회 8,544 공감 0

보리밥집에 출몰한 멧돼지 기사를 보고

집에서 구박받고 쫓겨나서 밖으로  도는 거라고 분석을 하는군요 ㅋㅋㅋㅋㅋ

저런 거 노출되는 거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서 ㅋㅋ

저거 보고 메뉴나 보는 건 정치 1단이 하는 거라고도 하구요 ㅋㅋㅋ


저도 정치 1단입니다 그래서 ㅎㅎ 저도 보리밥만 봤어요 

댓글 (9)

  • 검은반도체

    검은반도체 Lv.1

    25.04.29 · 39.♡.178.226

    아아…저는 1단입니다아아아 ㄷㄷㄷ
  • 호루룩

    호루룩 Lv.1 → 검은반도체

    25.04.29 · 223.♡.86.245

    유단잔가...(요)
  • 크리안

    크리안 Lv.1

    25.04.29 · 58.♡.210.72

    윤석열 5단 넣으면 전쟁이죠 ㅎㄷㄷㄷ
  • jayson

    jayson Lv.1

    25.04.29 · 121.♡.251.96

    당뇨가 개심해서 보리밥 쳐 먹긴 해야 할겁니다..ㅎㅎㅎㅎ
  • 그녀는애교쟁이 Lv.1

    25.04.29 · 223.♡.84.172

    검찰총장이 찾아주는 맛집 유튜버나 했으면 행복할 사람이었겠네요 ㅉㅉ
  • Southstreet

    Southstreet Lv.1

    25.04.29 · 223.♡.207.101

    사형 전 메뉴 리뷰나 좀 해주길 …
  • Endwl

    Endwl Lv.1

    25.04.29 · 211.♡.129.2

    저도 이 사진보고 아..쫒겨났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 L

    Lasido Lv.1 → Endwl

    25.04.29 · 218.♡.108.85

    어제 전 영부인님의 서면조사 안 되고, 출석 하시죠!? 기사가 있었는데…

    사진 찍히는 것 좋아하는 전 영부인님을 위해 포토라인 만들어 줄까용?
  • 달붕이 Lv.1

    25.04.29 · 58.♡.63.86

    가뜩이나... 방구 끼는거 가지고 템버린이 겁~나 구박 한다던데

    보리밥 먹고 들어가면 더~ 구박 받겠네요 ㅋㅋ 뿡뿡~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