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은 출연 안하셨으면 합니다.
BlueCircle

Lv.1 BlueCircle (118.♡.15.122)

2025년 4월 29일 PM 07:18 · 수정됨(04. 30. 21:32)

조회 10,535 공감 0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습니다.

급이 너무 떨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댓글 (39)

  • 프로귀찮러

    프로귀찮러 Lv.1

    25.04.29 · 125.♡.74.84

    유퀴즈 정도면 괜찮을 것 같아요
  • 희희희희 Lv.1

    25.04.29 · 118.♡.13.3

    맞아요 우리는 이번 대선 진지하게 가야죠
  • computertrouble

    computertrouble Lv.1

    25.04.29 · 106.♡.128.164

    신동엽이 개그계의 김흥국 아닌가요.
  • SDK

    SDK Lv.1

    25.04.29 · 127.♡.0.1

    유퀴즈 정도면 괜찮을 것 같아요(2)
  • 우물안개구리 Lv.1

    25.04.29 · 111.♡.78.84

    매불쇼나 삼프로 한번 더 나와서 말해주면 좋겠네요.
  • Kenia

    Kenia Lv.1

    25.04.29 · 175.♡.100.133

    공감합니다.
  • warugen

    warugen Lv.1

    25.04.29 · 14.♡.5.188

    유퀴즈도 걸러야합니다.
    윤석열이 출연했을떄 윤석열 측에서 제안해서 출연하게 되었다고 했는데 문통이 출연요청했을때는 정치적 부담으로 거절했다고 기사가 나오니까 cj에서 맨처음에는 제안이 안왔다고 했다가 나중에 탁현민이 구라치치 말라고 까발리니까 침묵으로 뭉개고 넘어갔죠.
    CJ E&M 대표가 검사출신이죠.
    윤석열 출연후 다음주 방송 마지막 엔딩에서 제작진의 편지라면서 피해자 코스프레 오지게 했구요.
  • 안녕클리앙

    안녕클리앙 Lv.1 → warugen

    25.04.29 · 223.♡.219.114

    동감입니다.
  • SDK

    SDK Lv.1 → warugen

    25.04.29 · 127.♡.0.1

    아 그렇군요~
  • bradfield

    bradfield Lv.1 → warugen

    25.04.29 · 49.♡.193.236

    이 이후로 유퀴즈 따위 안보고 있어요
    잡짓거리도 적당히 해야지...ㅉㅉ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