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후니는 정말 울보군요 ㅋㅋ
gksrjfdma

Lv.1 gksrjfdma (58.♡.54.185)

2025년 4월 29일 PM 10:03 · 수정됨(04. 30. 22:00)

조회 7,211 공감 0

뭘 믿고 그렇게 큰 소리를 친건지 ㅋㅋ

꿈은 컷지 만 그릇이.....ㅋㅋ

서울 시장도 내려 오겠군요 ㅋ

게시글 이미지

댓글 (22)

  • 시커먼사각

    시커먼사각 Lv.1

    25.04.29 · 49.♡.218.16

    시장 내려오는 게 문제가 아니라 빵에 가야죠. 선거비용도 다 토해내구요.
  • 그락실리우스

    그락실리우스 Lv.1

    25.04.29 · 211.♡.198.49

    그래도 서울시민들이 뽑은 사람
    생각할 수록 서울사람들 참 대단합니다
  • 가시나무

    가시나무 Lv.1 → 그락실리우스

    25.04.30 · 104.♡.68.24

    아.. 이게 얼마전 지역혐오조장 발언에 빗대어 서울지역 혐오조장 하면 좋겠냐는 그 내용인가 보군요.
  • 1

    15소년우주표류기 Lv.1

    25.04.29 · 211.♡.39.61

    괜히 정수기 광고 나왔을까요.
  • 아라키무라시게 Lv.1

    25.04.29 · 125.♡.149.206

    저거 본 준석이가 명태 삼고초려해서 위대한 당대표가 되었다죠?
  • 농약벌컥벌컥

    농약벌컥벌컥 Lv.1

    25.04.29 · 211.♡.184.190

    세후나 그동안 마이무따이가 그만 드러가자~
  • PWL⠀

    PWL⠀ Lv.1

    25.04.29 · 128.♡.7.128

    제발 빨리 물러나기만 바랍니다. 박원순 시장님 시절에 비해 서울시가 너무 망가졌습니다.
  • 통통한새우

    통통한새우 Lv.1

    25.04.29 · 211.♡.35.102

    지가 메시지를 쓰면서 저런 울먹이며...라고 써서 보낸건가요?
    에휴...
  • gksrjfdma

    gksrjfdma Lv.1 → 통통한새우 작성자

    25.04.29 · 58.♡.54.185

    녹취록을 문자로 표한거죠~
  • 디카페인중독

    디카페인중독 Lv.1 → 통통한새우

    25.04.30 · 211.♡.95.196

    ㅋㅋ 농담이신거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