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후니는 정말 울보군요 ㅋㅋ
G
gksrjfdma (58.♡.54.185)
2025년 4월 29일 PM 10:03 · 수정됨(04. 30. 22:00)
조회 7,212 공감 0
댓글 (22)
-
시시커먼사각
25.04.29 · 49.♡.218.16
시장 내려오는 게 문제가 아니라 빵에 가야죠. 선거비용도 다 토해내구요. -
그그락실리우스
25.04.29 · 211.♡.198.49
그래도 서울시민들이 뽑은 사람
생각할 수록 서울사람들 참 대단합니다 -
가가시나무
→ 그락실리우스
25.04.30 · 104.♡.68.24
아.. 이게 얼마전 지역혐오조장 발언에 빗대어 서울지역 혐오조장 하면 좋겠냐는 그 내용인가 보군요. - 1
15소년우주표류기
25.04.29 · 211.♡.39.61
괜히 정수기 광고 나왔을까요. - 아
아라키무라시게
25.04.29 · 125.♡.149.206
저거 본 준석이가 명태 삼고초려해서 위대한 당대표가 되었다죠? -
농농약벌컥벌컥
25.04.29 · 211.♡.184.190
세후나 그동안 마이무따이가 그만 드러가자~ -
PPWL⠀
25.04.29 · 128.♡.7.128
제발 빨리 물러나기만 바랍니다. 박원순 시장님 시절에 비해 서울시가 너무 망가졌습니다. -
통통통한새우
25.04.29 · 211.♡.35.102
지가 메시지를 쓰면서 저런 울먹이며...라고 써서 보낸건가요?
에휴... -
Ggksrjfdma
→ 통통한새우 작성자
25.04.29 · 58.♡.54.185
녹취록을 문자로 표한거죠~ -
디디카페인중독
→ 통통한새우
25.04.30 · 211.♡.95.196
ㅋㅋ 농담이신거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