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팍 분위기 팍 죽었네요.
외선이

Lv.1 외선이 (223.♡.247.160)

2025년 4월 29일 PM 10:52 · 수정됨(04. 30. 07:33)

조회 8,891 공감 0

대법에서 선고 날짜 나왔을때 설레발 칠줄 알았는데 다들 분위기가 숙연한게 이제서야 분위기를 파악한 모양입니다.ㅋㅋ

댓글 (9)

  • junja91

    junja91 Lv.1

    25.04.29 · 192.♡.96.218

    이 시점에까지도 "이번 판때기는 이재명이다" 를 읽지 못했다면 능지가 처참한 거죠.
  • 여름날의배짱이

    여름날의배짱이 Lv.1

    25.04.29 · 1.♡.80.38

    어제까지만 해도 철수가 낫다는 우측담장글이 있었어요 ㅋ
  • 민고

    민고 Lv.1

    25.04.29 · 101.♡.71.43

    거기는 일베화 되기 전 문재인 대통령 되기 전에도
    혜경궁 홍씨 꾸준글 베스트글로 항상 있던 곳이에요
  • 언더라인

    언더라인 Lv.1 → 민고

    25.04.29 · 210.♡.127.78

    이제 다시는 그때로 못돌아 가겠죠..?
  • DeeKay

    DeeKay Lv.1

    25.04.29 · 112.♡.44.114

    아기안! 아기안! 아기안! ㅋㅋㅋㅋ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린파파야123 Lv.1

    25.04.30 · 115.♡.63.46

    예전엔 괜찮은 사이트 였는데 먹힌뒤론 처참하게 변했어요.
  • 마술연필

    마술연필 Lv.1 → 그린파파야123

    25.04.30 · 112.♡.137.246

    저도 야구도 좋아하기에 종종 기웃하던 곳인데..어떻게 그리변했는지 아쉽습니다
  • rainwood

    rainwood Lv.1

    25.04.30 · 121.♡.92.135

    엠팍은 이 게시판에 언급조차 부끄러운 수 십년 넘은 시궁창된지 오랩니다.
  • BearCAT

    BearCAT Lv.1

    25.04.30 · 118.♡.88.186

    한때는 참 올곧고, 정말 아기자기한 곳이었는데.. 관리자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깨닫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