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SK 로밍센터 난리네요ㄷㄷ
우
우주대괴수b (59.♡.168.106)
2025년 4월 30일 AM 06:27 · 수정됨(13:27)
조회 11,194 공감 0
오늘 출국이라 가기 전에 유심 교환 받으려고 줄 섰는데 어제까진 무제한 교환이었다가 오늘부터 당일 출국 고객만 탑승권 확인하고 처리해주고 있네요.
어제 현장 공지는 없었고 티월드 홈페이지에만 했다곸ㅋㅋㅋㅋ
SK 수준..
유심 찾다찾다 공항까지 오신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 언성 높아지고 난리네요.
김포 로밍센터는 24시간 운영도 아닌데 오픈시간 칼 같이 지키는 것도 좀 웃기네욬ㅋㅋㅋ
아침 비행기 타는 사람은 어쩌란건지..
댓글 (7)
-
테테디박
25.04.30 · 58.♡.246.136
-
우우주대괴수b
→ 테디박 작성자
25.04.30 · 221.♡.42.97
사실 로밍센터는 초기부터 출국 고객 전용으로 돌렸어야 했죠.
무슨 생각인지 첫 공지부터 대리점 및 로밍센터로 때려버리곤 변경 사항은 문자로 보내던지 했어야 하는데 그마저도 안했으니 욕먹어도 싸죠.
물론 현장 직원들은 피곤하겠다 싶긴 합니다.
진짜 책임자들은 쾌적한 사무실에서 탁상공론이나 하는 것 같은데.. -
MMurian
25.04.30 · 116.♡.175.228
그냥 이참에 물리심 포기하고 전부 이심으로 변경하는것도 좋을 것 같은... -
일일론머스쿵
→ Murian
25.04.30 · 118.♡.73.100
최신폰이라야 가능하죠. 전체가입자 중 이심되는 폰은 10%도 안된다네요. -
EEthanHunt
→ Murian
25.04.30 · 211.♡.60.82
데이터 쉐어링하는 사람은 이심으로 전향하면 서비스가 끊긴다네요. 부가적으로 딸려오는 문제들도 있어서 ㅠ.ㅠ - 찌
찌릿
25.04.30 · 1.♡.83.12
문제 해결하는 수준이 이번정부랑 비슷하다 싶네요. 이런것도 이따구로하니까 서버가 털리는 구나 싶습니다. -
MMargin
25.04.30 · 118.♡.13.86
지금 인천공항 면세구역 내에 있는 SKT로밍센터도 줄이 장난아닙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유심이 물리적으로 생산되는데 시간이 걸리니 당분간 코로나때 마스크처럼 우선순위를 좀 정해야 할 듯 싶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