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SK 로밍센터 난리네요ㄷㄷ
우주대괴수b

Lv.1 우주대괴수b (59.♡.168.106)

2025년 4월 30일 AM 06:27 · 수정됨(13:27)

조회 11,195 공감 0

오늘 출국이라 가기 전에 유심 교환 받으려고 줄 섰는데 어제까진 무제한 교환이었다가 오늘부터 당일 출국 고객만 탑승권 확인하고 처리해주고 있네요.

어제 현장 공지는 없었고 티월드 홈페이지에만 했다곸ㅋㅋㅋㅋ

SK 수준..


유심 찾다찾다 공항까지 오신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 언성 높아지고 난리네요.

김포 로밍센터는 24시간 운영도 아닌데 오픈시간 칼 같이 지키는 것도 좀 웃기네욬ㅋㅋㅋ

아침 비행기 타는 사람은 어쩌란건지..

댓글 (7)

  • 테디박

    테디박 Lv.1

    25.04.30 · 58.♡.246.136

    어제 낮에 인천공항이 난리였다더라구요.. 출국해야 하는데 유심보호서비스는 로밍이 안되니 교체하고 가야 하는데 일반 고객까지 섞여서 출국하시는 분들이 피해보셨다구요.. 그래서 공항 로밍 라운지에서는 출국자 한정하나 봅니다...

    유심이 물리적으로 생산되는데 시간이 걸리니 당분간 코로나때 마스크처럼 우선순위를 좀 정해야 할 듯 싶네요... ㅜㅜ
  • 우주대괴수b

    우주대괴수b Lv.1 → 테디박 작성자

    25.04.30 · 221.♡.42.97

    사실 로밍센터는 초기부터 출국 고객 전용으로 돌렸어야 했죠.
    무슨 생각인지 첫 공지부터 대리점 및 로밍센터로 때려버리곤 변경 사항은 문자로 보내던지 했어야 하는데 그마저도 안했으니 욕먹어도 싸죠.

    물론 현장 직원들은 피곤하겠다 싶긴 합니다.
    진짜 책임자들은 쾌적한 사무실에서 탁상공론이나 하는 것 같은데..
  • Murian

    Murian Lv.1

    25.04.30 · 116.♡.175.228

    그냥 이참에 물리심 포기하고 전부 이심으로 변경하는것도 좋을 것 같은...
  • 일론머스쿵

    일론머스쿵 Lv.1 → Murian

    25.04.30 · 118.♡.73.100

    최신폰이라야 가능하죠. 전체가입자 중 이심되는 폰은 10%도 안된다네요.
  • EthanHunt

    EthanHunt Lv.1 → Murian

    25.04.30 · 211.♡.60.82

    데이터 쉐어링하는 사람은 이심으로 전향하면 서비스가 끊긴다네요. 부가적으로 딸려오는 문제들도 있어서 ㅠ.ㅠ
  • 찌릿 Lv.1

    25.04.30 · 1.♡.83.12

    문제 해결하는 수준이 이번정부랑 비슷하다 싶네요. 이런것도 이따구로하니까 서버가 털리는 구나 싶습니다.
  • Margin

    Margin Lv.1

    25.04.30 · 118.♡.13.86

    지금 인천공항 면세구역 내에 있는 SKT로밍센터도 줄이 장난아닙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