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2PECT (222.♡.128.124)
2025년 4월 30일 AM 07:31 · 수정됨(09:42)

https://v.daum.net/v/20250430050038245
더불어민주당이 6·3 대선의 각 의원 지역구별 투표율과 이재명 후보 득표율을 의원 평가에 반영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지난 20대 대선 당시 이 후보의 읍·면·동 득표율을 한 달 뒤 지방선거 공천에 반영했던 것의 연장선상이다.
3년 전 대선 때 지방선거 예비 후보들이 표심 최전방을 사수했다면, 이번에는 현역 의원들이 지역구에서 한 표라도 더 끌어모으라는 취지다. 민주당 핵심 관계자는 29일 통화에서 “대선 때 지역구 의원들이 여의도에서 어슬렁거리면 걸러내야 한다”며 “벌써부터 집권 분위기인 대선이야말로 ‘51대 49의 싸움’이라고 생각하고 의원 170명 전원이 자기 선거처럼 뛰게 만들어야 한다”고 추진 이유를 설명했다.
당원으로써 효능감 진짜 장난아닙니다 ㄷㄷㄷㄷ
댓글 (22)
-
그그아이디가알고싶다
25.04.30 · 210.♡.57.105
고민정도 열심리 뛰겠네요. -
RRE2PECT
→ 그아이디가알고싶다 작성자
25.04.30 · 222.♡.128.124
아마 발바닥 땀나도록 뛰어도 그 사람은 안될겁니다....ㅋㅋㅋㅋ -
빌빌리스
→ 그아이디가알고싶다
25.04.30 · 211.♡.202.26
고밀정은 이제 그만 놓아줍시다. ~ -
DDufresne
25.04.30 · 106.♡.142.93
이건 실제로 반영한다기보단 안도와줄거면 분위기 흐리지 말고 가만있으란 얘기죠 수박들 들으라고 하는 소리고요 -
비비사이로막가
25.04.30 · 180.♡.230.127
일하는 민주당 좋습니다. 👍👍👍 -
열열린눈
25.04.30 · 223.♡.91.193
지난 대선에 진짜 지역구 의원들 아무것도 안하더라구요 - 올
올긋
25.04.30 · 218.♡.64.130
민주당 잘하고 있어서 든든합니다. -
조조국만세
25.04.30 · 211.♡.150.136
저번대선때 낙지파한테 당해봤죠 -
당당구100
25.04.30 · 210.♡.234.32
잘한다~~ -
귀귀신고칼로리
25.04.30 · 222.♡.246.23
곽 머시기랑 고 머시기는 낙제하겠네요 ㅎ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