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방위는 밤 새려나봅니다?
PhilipKim

Lv.1 PhilipKim (110.♡.149.204)

2025년 4월 30일 PM 09:57 · 수정됨(23:28)

조회 5,236 공감 0

SKT 관계자들 점점 눈이 풀리는것같네요 ㅋㅋㅋ


국민들이 원하는 대답을 못들을경우에는 시간으로 죠지나봅니다 ㅋㅋㅋㅋ

.

.

.


댓글 (11)

  • 시커먼사각

    시커먼사각 Lv.1

    25.04.30 · 49.♡.218.16

    미니 누님이 단단히 열받으셨군요.
  • 유니버디

    유니버디 Lv.1

    25.04.30 · 121.♡.112.206

    ㅋㅋㅋㅋ오늘 쉽게 못간다고 했어요. 나중에 최민희 의원실 전화라도 한번 드려야 겠습니다. ㅋㅋㅋ
  • 공명정대

    공명정대 Lv.1 → 유니버디 작성자

    25.04.30 · 110.♡.149.204

    의원님들 참모진들은 전부 퇴근했습니다 ㅋㅋ
    힘내시라고 문자라도 해야겠습니다
  • 5년은너무짧다

    5년은너무짧다 Lv.1

    25.04.30 · 172.♡.252.18

    위약금 면제 확답 못하면 집에 안 보내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공명정대

    공명정대 Lv.1 → 5년은너무짧다 작성자

    25.04.30 · 110.♡.149.204

    엌ㅋㅋㅋ 밤샘 가즈앙 ㅋㅋ
  •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Lv.1

    25.04.30 · 122.♡.54.73

    김태규는 정권 바뀌면 반드시 처벌해야 됩니다. 보고 있으니 빡치네요.
  • PWL⠀

    PWL⠀ Lv.1

    25.04.30 · 128.♡.7.128

    격하게 응원합니다!!!!!!
  • Polyxena

    Polyxena Lv.1

    25.04.30 · 58.♡.255.68

    최민희위원장 응원합니다
  • 明天

    明天 Lv.1

    25.04.30 · 39.♡.55.217

    최민희 의원님은 이 정도면 당대표 시켜도...
  • 희희희희 Lv.1

    25.04.30 · 221.♡.238.21

    역시 에이전트 최!!!!!최고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