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방위는 밤 새려나봅니다?
P
PhilipKim (110.♡.149.204)
2025년 4월 30일 PM 09:57 · 수정됨(23:28)
조회 5,236 공감 0
SKT 관계자들 점점 눈이 풀리는것같네요 ㅋㅋㅋ
국민들이 원하는 대답을 못들을경우에는 시간으로 죠지나봅니다 ㅋㅋㅋㅋ
.
.
.

댓글 (11)
-
시시커먼사각
25.04.30 · 49.♡.218.16
미니 누님이 단단히 열받으셨군요. -
유유니버디
25.04.30 · 121.♡.112.206
ㅋㅋㅋㅋ오늘 쉽게 못간다고 했어요. 나중에 최민희 의원실 전화라도 한번 드려야 겠습니다. ㅋㅋㅋ -
공공명정대
→ 유니버디 작성자
25.04.30 · 110.♡.149.204
의원님들 참모진들은 전부 퇴근했습니다 ㅋㅋ
힘내시라고 문자라도 해야겠습니다 -
55년은너무짧다
25.04.30 · 172.♡.252.18
위약금 면제 확답 못하면 집에 안 보내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공공명정대
→ 5년은너무짧다 작성자
25.04.30 · 110.♡.149.204
엌ㅋㅋㅋ 밤샘 가즈앙 ㅋㅋ -
살살려주세요
25.04.30 · 122.♡.54.73
김태규는 정권 바뀌면 반드시 처벌해야 됩니다. 보고 있으니 빡치네요. -
PPWL⠀
25.04.30 · 128.♡.7.128
격하게 응원합니다!!!!!! -
PPolyxena
25.04.30 · 58.♡.255.68
최민희위원장 응원합니다 -
明明天
25.04.30 · 39.♡.55.217
최민희 의원님은 이 정도면 당대표 시켜도... - 희
희희희희
25.04.30 · 221.♡.238.21
역시 에이전트 최!!!!!최고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