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법 구형 너무 약한데요
G
gar201 (222.♡.92.129)
2025년 4월 30일 PM 10:40 · 수정됨(05. 01. 08:42)
조회 7,318 공감 0
오늘 3명 재판에 검찰이 구형때렸는데
1년 , 1년6개월 주더군요
판사도 어이없을듯
최대 10년 어쩌고 그러더니 이게 뭡니까
검찰 진짜 일 안하냐..
댓글 (18)
-
Mmetalkid
25.04.30 · 14.♡.220.196
결국 집유? 검찰청 때려부셔도 그럴까요. -
Ggar201
→ metalkid 작성자
25.04.30 · 222.♡.92.129
판사들이 빡쳐서 집유 줄 일은 없을겁니다. 검찰이 구형 너무 약하게 때렸긴했어요. -
66K2KNI
→ gar201
25.04.30 · 222.♡.88.247
보통 판사들이 빡치면 다시 써와 하거나 진짜 빡치면 검찰 구형 무시하고 그냥 맘대로 판결합니다. -
UUrsaMinor
25.04.30 · 115.♡.248.122
검찰은 스스로 존재 의미를 계속 없애고 있네요. 기소청도 아깝습니다. -
람람파이
25.04.30 · 115.♡.241.168
전부 구형보다 더 많이 받는 경험을 하게될겁니다. -
TThinkMoon_Official
25.04.30 · 211.♡.110.252
미국은 검사가 구형 하는 일자 보다 높게 판결 하는 경우도 더러 있던데 우리나라 판사는 그렇게 못하나요?
검사가 구형 한 일자 이하로 판결해야 되요? -
디디자인패턴
→ ThinkMoon_Official
25.05.01 · 211.♡.27.23
양형 선고는 판사 재량이긴 해서 구형보다 높이 때릴 수 있긴 합니다 -
TThinkMoon_Official
→ 디자인패턴
25.05.01 · 211.♡.110.252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서부지법은 판사들이 근무 하는 근무처니까요. -
폭폭풍의눈
25.04.30 · 220.♡.208.227
저 검새 집 찾아가 때려 부수면 몇년 구형할까 궁금하네요. 지 차 백미러만 부숴도 발광을 할거 같은데 말이죠 -
뱃뱃살대왕
25.04.30 · 121.♡.67.115
판사가 맘만 먹으면 구형보다 높게 선고할 수 있습니다만...과연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