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영부인에게도 씨 씨 거리던 기레기들이
Dufresne

Lv.1 Dufresne (182.♡.18.145)

2025년 5월 1일 AM 12:22 · 수정됨(17:54)

조회 7,471 공감 0

파면당한 전직 대통령 부인은

꼬박꼬박 여사 붙이는군요

이것들은 고쳐 쓸수도 없어요

폐기만이 답입니다 -.,-



댓글 (11)

  • HJ아는목수

    HJ아는목수 Lv.1

    25.05.01 · 182.♡.242.217

    언론은 탄압이 답이죠
  • Saracen

    Saracen Lv.1

    25.05.01 · 24.♡.117.37

    창녀에게 충성하는 기자라니 우습지도 않죠. 그게 한국 먹물들의 수준이랍니다. 안타깝게도.
  • champ3

    champ3 Lv.1

    25.05.01 · 122.♡.3.83

    저혈한 종족들.
  • 아트록팬보이

    아트록팬보이 Lv.1

    25.05.01 · 58.♡.9.108

    뭐 받아 처먹은게 있으니 저러는거죠..
  • BLUEnLIVE

    BLUEnLIVE Lv.1

    25.05.01 · 91.♡.100.68

    좋은 기레기는 죽은 기레기 뿐이죠.
  • 5

    51번좌완투수 Lv.1

    25.05.01 · 211.♡.91.136

    '언론의 정상화'가 꼭 이뤄졌으면 합니다.
  • 사장_대연동

    사장_대연동 Lv.1

    25.05.01 · 71.♡.255.174

    헌겨레가 김정숙 여사한테 김정숙 씨로 한동안 불렀지요. 온갖 이유를 대가면서.
  • S

    sunny2 Lv.1

    25.05.01 · 42.♡.252.36

    김여사특검법도 뭔 김여사.
    그냥 이제 김건희특검법으로 바꿔야하지않을까요?
    지가 뭔 김여사라고.
    듣는 김여사 기분나쁘네요. ㅋㅋ
  • 사랑합니다2

    사랑합니다2 Lv.1

    25.05.01 · 113.♡.138.159

    오윤혜가 말하길 "기레기"
  • C

    ccsw Lv.1

    25.05.01 · 1.♡.82.39

    개혁대상 탑 중에 하나가 언론이라 생각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