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청문회보는데... ㅋㅋㅋ
A
AprilStory (106.♡.201.153)
2025년 5월 1일 AM 06:04 · 수정됨(07:53)
조회 5,876 공감 0
돈 안처받은 놈이 없다!
요정도로 요약될거같네요.
SK눈치보면서 답하네요.
다 쓰레기네요.
그냥 skt망하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3)
-
인인피타르
25.05.01 · 1.♡.231.104
진지하게 영업정지 몇년하던지 주파수 회수하던지 해야할거같아요 -
Ffixerw
→ 인피타르
25.05.01 · 211.♡.197.157
+ 타 사업중 웨이브도 티빙이랑 강제 통합시켜야 합니다. 지상파3사도 이걸 원하는게 이미 MBC랑 KBS는 티빙에도 컨텐츠 추가 제공중이죠. -
Ffixerw
25.05.01 · 211.♡.180.88
웨이브에도 스크 지분 있던데 강제로 뺏어서 티빙 합병 빨리시켰으면 좋겠습니다. 3사도 뭐 티빙에 이미 2사는 컨텐츠 주는거 보니 그쪽도 얼른 합병 원하는거 같던데 하루빨리 처리좀.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