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청문회보는데... ㅋㅋㅋ
A

Lv.1 AprilStory (106.♡.201.153)

2025년 5월 1일 AM 06:04 · 수정됨(07:53)

조회 5,876 공감 0

돈 안처받은 놈이 없다!

요정도로 요약될거같네요.


SK눈치보면서 답하네요.


다 쓰레기네요.


그냥 skt망하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3)

  • 인피타르

    인피타르 Lv.1

    25.05.01 · 1.♡.231.104

    진지하게 영업정지 몇년하던지 주파수 회수하던지 해야할거같아요
  • fixerw

    fixerw Lv.1 → 인피타르

    25.05.01 · 211.♡.197.157

    + 타 사업중 웨이브도 티빙이랑 강제 통합시켜야 합니다. 지상파3사도 이걸 원하는게 이미 MBC랑 KBS는 티빙에도 컨텐츠 추가 제공중이죠.
  • fixerw

    fixerw Lv.1

    25.05.01 · 211.♡.180.88

    웨이브에도 스크 지분 있던데 강제로 뺏어서 티빙 합병 빨리시켰으면 좋겠습니다. 3사도 뭐 티빙에 이미 2사는 컨텐츠 주는거 보니 그쪽도 얼른 합병 원하는거 같던데 하루빨리 처리좀.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