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청문회보니 공무원님들 세금으로 월급받은거 다 반납하세요
Castle

Lv.1 Castle (116.♡.141.94)

2025년 5월 1일 AM 06:16 · 수정됨(10:55)

조회 7,062 공감 0

그동안 받은 월급 다 토해내시고요

니들은 SKT에서 월급 받으세요.


약관대로 해야한다는

그 간단한 답도 못하나요??

댓글 (7)

  • 인피타르

    인피타르 Lv.1

    25.05.01 · 1.♡.231.104

    퇴직하고 한자리 해주나보네요
  • Jedi

    Jedi Lv.1

    25.05.01 · 211.♡.206.69

    주는대로 쳐먹다보니 목줄잡힌듯한 느낌이죠.
    탈탈 털어 연금박탈가야죠.
    국민을 위해 일하는 게 공무원이지요.
    SKT을 위해 일하면 직장인이죠.
  • UrsaMinor

    UrsaMinor Lv.1

    25.05.01 · 115.♡.248.122

    청문회장인지 입사면접인지 모르겠던데 곧 자리 옮겨서 그렇게 할지도 모르겠다 싶습니다.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25.05.01 · 125.♡.200.218

    이왕 넘어갈 때 다모앙 스폰서 업체분들 이용하면 더 좋죠. :)
  • 굴단 Lv.1

    25.05.01 · 125.♡.210.41

    이통사 수입이 남으면 요금을 내릴꺼라던 헛소리 하던 수준에서 발전이 없어요.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고 도적놈들이 많다는 걸 다시 또 실감합니다.
  • 블루모카

    블루모카 Lv.1

    25.05.01 · 125.♡.247.181

    파면하고 연금도 박탈하고 빵으로
  • 캐피탈리스트캐주얼티스

    캐피탈리스트캐주얼티스 Lv.1

    25.05.01 · 112.♡.13.249

    어디 갈려거 그러죠 ㅎㄹ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