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청문회보니 공무원님들 세금으로 월급받은거 다 반납하세요
C
Castle (116.♡.141.94)
2025년 5월 1일 AM 06:16 · 수정됨(10:55)
조회 7,063 공감 0
그동안 받은 월급 다 토해내시고요
니들은 SKT에서 월급 받으세요.
약관대로 해야한다는
그 간단한 답도 못하나요??
댓글 (7)
-
인인피타르
25.05.01 · 1.♡.231.104
퇴직하고 한자리 해주나보네요 -
JJedi
25.05.01 · 211.♡.206.69
주는대로 쳐먹다보니 목줄잡힌듯한 느낌이죠.
탈탈 털어 연금박탈가야죠.
국민을 위해 일하는 게 공무원이지요.
SKT을 위해 일하면 직장인이죠. -
UUrsaMinor
25.05.01 · 115.♡.248.122
청문회장인지 입사면접인지 모르겠던데 곧 자리 옮겨서 그렇게 할지도 모르겠다 싶습니다. -
셀셀빅아이
25.05.01 · 125.♡.200.218
이왕 넘어갈 때 다모앙 스폰서 업체분들 이용하면 더 좋죠. :) - 굴
굴단
25.05.01 · 125.♡.210.41
이통사 수입이 남으면 요금을 내릴꺼라던 헛소리 하던 수준에서 발전이 없어요.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고 도적놈들이 많다는 걸 다시 또 실감합니다. -
블블루모카
25.05.01 · 125.♡.247.181
파면하고 연금도 박탈하고 빵으로 -
캐캐피탈리스트캐주얼티스
25.05.01 · 112.♡.13.249
어디 갈려거 그러죠 ㅎㄹ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