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대법원에서 읽어보지도 않고 판결했다’고 봅니다.
벗
벗님 (104.♡.68.24)
2025년 5월 1일 PM 06:36 · 수정됨(19:34)
조회 1,833 공감 0
하.. ‘대법원에서 읽어보지도 않고 판결했다’.
저 역시 여기에 한 표 올립니다.
이들이 대한민국의 운명을 마음대로 집어던져요?



// 7만 페이지 물리적인 용량. (제미나이)
https://damoang.net/free/3737140
끝.
댓글 (6)
-
별별의숫자만큼
25.05.01 · 133.♡.206.231
게다가 조희대의 경우 나이가 나이인지라 눈도 침침하고 체력도 무척 떨어진 건 분명하니 오히려 평균보다 가독 시간은 줄어들 게 당연한데 저 분량을 다 읽었다는 건 모순이죠. -
하하늘오름
25.05.01 · 125.♡.45.235
아까 다른 글에도 댓글 달았지만, 2심 판결문만 대충 보고 '반사' 했다고 봅니다. -
CCastorpollux
25.05.01 · 115.♡.176.90
슬픈 내용이지만...ㅜ GPT 답변 결말을 떠나서... 'GPT폐하체'에 육성으로 빵터졌습니다 ㅋㅋ쿠ㅜㅜ 저희 GPT는 존댓말로 물어봐도 반말로 답변하던데.. 실례지만 학습 비결을 좀.... -
특특별분양
25.05.01 · 89.♡.101.99
아마도 2심 판결 보자마자 내가 유죄 줄거야! 검찰에 전화 넣어! 대법관들 소집해! 내가 설득한다! 했겠죠. -
역역사돌이
25.05.01 · 118.♡.142.221
1심 후
이미 판결문 써놓았다고 봅니다!
읽을 필요가 없죠 2심은, 결론 정해놓은거니.. -
IIcyflame
25.05.01 · 211.♡.202.77
법과 원칙, 상식은 다 무시하고 그냥 답정너로 죄를 만들어내는 것들이 무슨 대법관인지 모르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