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희대 계엄하던 날 12월 3일 밤에
듄
듄드라이브 (218.♡.239.217)
2025년 5월 2일 AM 12:13 · 수정됨(05. 03. 15:40)
조회 9,538 공감 0
사법행정회의를 했다고 합니다
거의 빼박이라고 봅니다

댓글 (25)
-
노노마드5
25.05.02 · 220.♡.235.8
탄핵 가야 겠네요 -
소소심이
25.05.02 · 121.♡.4.124
그 회의 참석자들 찾아서 조사해봐야겠네요. 거의 빼박이네요. -
듄듄드라이브
→ 소심이 작성자
25.05.02 · 218.♡.239.217
대법원장이 주재하고 대법관들이 참석하는 중요회의라고 합니다 -
시시커먼사각
→ 듄드라이브
25.05.02 · 49.♡.218.16
참석한 것들 죄다 매달아야 되겠네요. 거기 참석한 것들이 쫄려서 이번 판결에서 개짓거리한 거 겠군요. -
허허영군
25.05.02 · 122.♡.225.206
늘 상식에 반하는 결정을 한 자들은 어찌 하나같이
내란에 가담또는 가담한 흔적들이 있을까요?
ㅎㅎㅎㅎ 투명하네여. -
Jjayson
25.05.02 · 121.♡.251.96
가즈아..!! 탄핵요.. -
Cchain
25.05.02 · 104.♡.67.248
내란가담 조사하고, 탄핵해야합니다 -
폭폭풍의눈
25.05.02 · 220.♡.208.227
내란 특검 거부권 행사도 못할테니, 특검 대상에 대법관들도 넣어야죠 -
가가사라
25.05.02 · 112.♡.211.243
내란죄로 다스려야 합니다.
이참에 피부를 벗겨봤으면 좋겠네요. -
샤샤프슈터
25.05.02 · 220.♡.177.169
을사십새들의 오늘 판결이 이해 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