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희대 계엄하던 날 12월 3일 밤에
듄드라이브

Lv.1 듄드라이브 (218.♡.239.217)

2025년 5월 2일 AM 12:13 · 수정됨(05. 03. 15:40)

조회 9,538 공감 0

사법행정회의를 했다고 합니다


거의 빼박이라고 봅니다


댓글 (25)

  • 노마드5

    노마드5 Lv.1

    25.05.02 · 220.♡.235.8

    탄핵 가야 겠네요
  • 소심이

    소심이 Lv.1

    25.05.02 · 121.♡.4.124

    그 회의 참석자들 찾아서 조사해봐야겠네요. 거의 빼박이네요.
  • 듄드라이브

    듄드라이브 Lv.1 → 소심이 작성자

    25.05.02 · 218.♡.239.217

    대법원장이 주재하고 대법관들이 참석하는 중요회의라고 합니다
  • 시커먼사각

    시커먼사각 Lv.1 → 듄드라이브

    25.05.02 · 49.♡.218.16

    참석한 것들 죄다 매달아야 되겠네요. 거기 참석한 것들이 쫄려서 이번 판결에서 개짓거리한 거 겠군요.
  • 허영군

    허영군 Lv.1

    25.05.02 · 122.♡.225.206

    늘 상식에 반하는 결정을 한 자들은 어찌 하나같이
    내란에 가담또는 가담한 흔적들이 있을까요?
    ㅎㅎㅎㅎ 투명하네여.
  • jayson

    jayson Lv.1

    25.05.02 · 121.♡.251.96

    가즈아..!! 탄핵요..
  • chain

    chain Lv.1

    25.05.02 · 104.♡.67.248

    내란가담 조사하고, 탄핵해야합니다
  • 폭풍의눈

    폭풍의눈 Lv.1

    25.05.02 · 220.♡.208.227

    내란 특검 거부권 행사도 못할테니, 특검 대상에 대법관들도 넣어야죠
  • 가사라

    가사라 Lv.1

    25.05.02 · 112.♡.211.243

    내란죄로 다스려야 합니다.
    이참에 피부를 벗겨봤으면 좋겠네요.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25.05.02 · 220.♡.177.169

    을사십새들의 오늘 판결이 이해 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