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조희대가 내란의 밤에 한 짓
불
불량오이 (222.♡.168.231)
2025년 5월 2일 AM 06:37 · 수정됨(05. 03. 04:40)
조회 9,315 공감 0
댓글 (11)
-
열열린눈
25.05.02 · 223.♡.91.193
특검 수사대상이죠 -
Ffixerw
25.05.02 · 211.♡.206.41
참고로 스리랑카 킬링필드 사후 전범재판에도 판사들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는 킬링필드에 법적으로 판결 내려서 적극 가담했거든요.
'학살과 반 인권 범죄에는 시효가 존재하지 않는다.'
- 캄보디아 정부가 킬링필드를 재 조사하면서.(2006년)
또한 최근 필리핀도 두테르테 정권 집권시 저지른 범죄에 대하여 조사한 뒤 두테르테 대통령을 자국에서 국제사법재판소에 체포영장 집행한 바가 있습니다. -
00sRacco
25.05.02 · 39.♡.24.87
교수형이네요 -
파파라메딕
25.05.02 · 208.♡.104.244
최강욱 전 의원이 그랬죠, 대법원장이 희대의 내란 계엄에 대해 단 한마니, 입장 표명도 없다구요. 이미 한패였죠. - T
thebreeze
25.05.02 · 211.♡.160.98
이 정도면 적극 가담자아닙니꽈? -
샤샤일록
25.05.02 · 223.♡.55.124
10명이 다 가담한거라고 의심이 드네요 -
PpOOq
25.05.02 · 111.♡.103.64
조희대는 명백한 내란주요임무종사자죠. 처단 대상일 뿐입니다. - 아
아브람
25.05.02 · 210.♡.108.130
조희대 친구가 석열이라는데...
계엄발표나자 '아 좀 살살 해~' 라고 안부전화라도 했을까요?
제정신을 가진 대법원장이라면 뭐라고 한마디 선언이라도 해야하지 않나요? -
Lled형광등
25.05.02 · 106.♡.10.103
소오름...
저것들은 미리 다 알고 거기에 맞춰 움직였던거군요.
국민들이 죽어나가든 말든 지들 안위만 생각했던 쓰레기들...
그 부귀영화 얼마나 가는지 봅시다. -
나나무플러스
25.05.02 · 124.♡.35.122
공범의 썩은 냄새가 스물 스물 나는 군여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