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조희대가 내란의 밤에 한 짓
불량오이

Lv.1 불량오이 (222.♡.168.231)

2025년 5월 2일 AM 06:37 · 수정됨(05. 03. 04:40)

조회 9,315 공감 0



내란 공범이었군요. 

게시글 이미지

댓글 (11)

  • 열린눈

    열린눈 Lv.1

    25.05.02 · 223.♡.91.193

    특검 수사대상이죠
  • fixerw

    fixerw Lv.1

    25.05.02 · 211.♡.206.41

    참고로 스리랑카 킬링필드 사후 전범재판에도 판사들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는 킬링필드에 법적으로 판결 내려서 적극 가담했거든요.

    '학살과 반 인권 범죄에는 시효가 존재하지 않는다.'
    - 캄보디아 정부가 킬링필드를 재 조사하면서.(2006년)

    또한 최근 필리핀도 두테르테 정권 집권시 저지른 범죄에 대하여 조사한 뒤 두테르테 대통령을 자국에서 국제사법재판소에 체포영장 집행한 바가 있습니다.
  • 0sRacco

    0sRacco Lv.1

    25.05.02 · 39.♡.24.87

    교수형이네요
  • 파라메딕

    파라메딕 Lv.1

    25.05.02 · 208.♡.104.244

    최강욱 전 의원이 그랬죠, 대법원장이 희대의 내란 계엄에 대해 단 한마니, 입장 표명도 없다구요. 이미 한패였죠.
  • T

    thebreeze Lv.1

    25.05.02 · 211.♡.160.98

    이 정도면 적극 가담자아닙니꽈?
  • 샤일록

    샤일록 Lv.1

    25.05.02 · 223.♡.55.124

    10명이 다 가담한거라고 의심이 드네요
  • pOOq

    pOOq Lv.1

    25.05.02 · 111.♡.103.64

    조희대는 명백한 내란주요임무종사자죠. 처단 대상일 뿐입니다.
  • 아브람 Lv.1

    25.05.02 · 210.♡.108.130

    조희대 친구가 석열이라는데...
    계엄발표나자 '아 좀 살살 해~' 라고 안부전화라도 했을까요?
    제정신을 가진 대법원장이라면 뭐라고 한마디 선언이라도 해야하지 않나요?
  • led형광등

    led형광등 Lv.1

    25.05.02 · 106.♡.10.103

    소오름...
    저것들은 미리 다 알고 거기에 맞춰 움직였던거군요.
    국민들이 죽어나가든 말든 지들 안위만 생각했던 쓰레기들...
    그 부귀영화 얼마나 가는지 봅시다.
  • 나무플러스

    나무플러스 Lv.1

    25.05.02 · 124.♡.35.122

    공범의 썩은 냄새가 스물 스물 나는 군여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