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 모든 방송을 까 주겠다능!
BetaMAXX

Lv.1 BetaMAXX (210.♡.253.245)

2025년 5월 2일 AM 06:47 · 수정됨(08:34)

조회 7,072 공감 0

.

.

.

.

.

.


윤돼지 날리면 사건부터 노빠꾸로 가는 건 좋죠ㅋ

시끄러임마 쌕돌이만 띄워주는 거 안하면 더좋고요ㅋㅋㅋ

댓글 (7)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25.05.02 · 220.♡.246.38

    어제 과방위거 뉴스에서 굳이 굳이 굳이 준스기를 보여주더라구요 하
  • xxveryhappyxx

    xxveryhappyxx Lv.1

    25.05.02 · 220.♡.115.24

    jtbc : 아 살았다!
    MBN : 나는...?
  • 비글은스누피

    비글은스누피 Lv.1

    25.05.02 · 221.♡.190.159

    2찍들중 저 뉴스에 긁힌것들이 있더라구요
    '기상캐스터 왕따시키고 내몰았던 니들이 감히? 내로남불이네' 이러면서 말이죠
  • 워터수달

    워터수달 Lv.1

    25.05.02 · 112.♡.168.31

    잘한다!!!
  • 물고기왕런

    물고기왕런 Lv.1

    25.05.02 · 106.♡.194.163

    준석맘 정도는 아니지만 2알리스만 아니면 정상인 유일한 방송이죠
  • 파이프스코티

    파이프스코티 Lv.1

    25.05.02 · 183.♡.179.245

    {emo:damoang-emo-039.gif:100}
  • moxx

    moxx Lv.1

    25.05.02 · 45.♡.64.4

    시끄러임마는 엊그저께도 띄워주던데요 ㅜ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