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욱의원님은 재상고 기각 못한다 단언하시네요.
그루

Lv.1 그루 (218.♡.117.68)

2025년 5월 2일 PM 01:43 · 수정됨(05. 03. 08:12)

조회 10,097 공감 0

만약 파기심 유죄 선고 후 대법 재상고 한다면

재상고 이유서 접수 전에 대법이 재상고 기각 바로 못한다.

파기전 2심의 항고 주체는 검찰

이번 파기심 유죄시 상고 주체는 잼후보


대법은 아직 잼후보측의 이유서를 받아본 적 없으므로

이번 재상고시 이유서를 보기도 전에 기각할 수 없다!


명쾌하게 단언하셨습니다.

물론 대비는 해두어야 겠지만, 불안을 조금만 

걷어냅시다..

댓글 (72)

  • 사묘나구리

    사묘나구리 Lv.1

    25.05.02 · 113.♡.39.208

    명쾌하게 단언하던 상식적인 법 전문가분들 결과가 어제 3심이었어요.

    저 자들은 사람이 아닙니다. 대응법 준비해둬야 하고 준비 하고 있을거라 믿습니다.,
  • 그루

    그루 Lv.1 → 사묘나구리 작성자

    25.05.02 · 218.♡.117.68

    당연히 대비해야 하고 민주당이라면 대비하고 있으리라 믿습니다
  • luq.

    luq. Lv.1

    25.05.02 · 218.♡.215.30

    엄청 화나셔서 말씀하시네요.
    재항소심에서 유죄 나와도 이번에는 이 대표 쪽에서 상고이유서 올리는 거라 주체가 달라서 재상고 할때 안읽고 기각을 못한다.
  • 그루

    그루 Lv.1 → luq. 작성자

    25.05.02 · 218.♡.117.68

    그래도 대비는 해둬야겠습니다
  • endlessR

    endlessR Lv.1 → luq.

    25.05.02 · 211.♡.72.245

    전 안믿습니다
    뒷통수맞으면 진짜 아프거든요
  • 세상밖으로 Lv.1

    25.05.02 · 123.♡.242.210

    상식에서 생각하면 안됩니다. 무조건 최악을 보고 달려야죠...-_-+
  • 그루

    그루 Lv.1 → 세상밖으로 작성자

    25.05.02 · 218.♡.117.68

    당연한 말씀입니다
  • 피그덕

    피그덕 Lv.1

    25.05.02 · 210.♡.83.39

    상고각하도 있던데 참 어렵네요 어려워
  • 그루

    그루 Lv.1 → 피그덕 작성자

    25.05.02 · 218.♡.117.68

    모든 가능성에 대비해야죠..
  • 러블리아재

    러블리아재 Lv.1

    25.05.02 · 39.♡.107.126

    광인2호의 행태를 봤기 때문에 확신할 수 있는게 없다고 봐야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