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위웜장 “앞으로 위헌적 대법판결 헌재에 넘기겠다”
gaiago

Lv.1 gaiago (118.♡.13.244)

2025년 5월 2일 PM 04:41 · 수정됨(05. 03. 07:08)

조회 10,236 공감 0


https://youtu.be/6BXTJDl2YOo?si=OzYJIDFRYK1EhryM


대법을 견제할 기관은 역시 헌재죠

헌재가서 고개숙이고 눈물의 똥꼬쇼를 한번 해보기 바랍니다

댓글 (16)

  • 라이투미

    라이투미 Lv.1

    25.05.02 · 122.♡.208.242

    추가로 얘기나온대로 대법관 숫자 확 늘리고 권한을 대폭 줄이죠. 그 사유에 대해, 계엄 사태때 아무런 역할도 못한걸 신랄하게 깟으면 하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특정 대학 출신이 50% 넘지 못하게 하는 규정도 만들었음 합니다.
  • 초보아찌

    초보아찌 Lv.1 → 라이투미

    25.05.02 · 118.♡.85.81

    50은 넘 많습니다 20% 넘지 말게 하고
    법관 말고 학자들도 집어 넣어야죠
  • 윰어

    윰어 Lv.1

    25.05.02 · 223.♡.87.155

    공수처가 대법원장 대법관 수사도 해야할 판이네요.
  • 가시나무

    가시나무 Lv.1 → 윰어

    25.05.03 · 172.♡.252.25

    그래서 공수처 그렇게도 염원했죠. 많은 아쉬움이 있지만요..
  • 럽쭈

    럽쭈 Lv.1

    25.05.02 · 166.♡.209.188

    자기들이 천년만년 이 나라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할 거라고 생각하고 있는 정신나간 집단들은 모두 해체시켜야 합니다.
    우리가 언제까지 이 수고로움을 대신 해줘야 하는건지...
    끝이 얼마 남지 않았다 생각하여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참는다 생각합니다.
  • wera

    wera Lv.1

    25.05.02 · 183.♡.123.54

    다음번 판결도 헌재로 보냅시다
  • 베더

    베더 Lv.1

    25.05.02 · 1.♡.161.27

    제일 아픈데 때리네요 ㅋㅋ
  • KingFisher

    KingFisher Lv.1 → 베더

    25.05.02 · 39.♡.176.227

    뼈때릴 준비 다 해놓고
    눈썹 휘날리게 달리네요.
  • 그대의벗 Lv.1

    25.05.02 · 222.♡.195.92

    제가 이래서 재판소원의 길을 열어야 한다고 말씀드린겁니다. 저 좀 칭찬해주세요.
  • 평화와번영의길로

    평화와번영의길로 Lv.1

    25.05.02 · 210.♡.118.87

    {emo:damoang-emo-008.gif:10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