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위웜장 “앞으로 위헌적 대법판결 헌재에 넘기겠다”
G
gaiago (118.♡.13.244)
2025년 5월 2일 PM 04:41 · 수정됨(05. 03. 07:08)
조회 10,236 공감 0
댓글 (16)
-
라라이투미
25.05.02 · 122.♡.208.242
추가로 얘기나온대로 대법관 숫자 확 늘리고 권한을 대폭 줄이죠. 그 사유에 대해, 계엄 사태때 아무런 역할도 못한걸 신랄하게 깟으면 하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특정 대학 출신이 50% 넘지 못하게 하는 규정도 만들었음 합니다. -
초초보아찌
→ 라이투미
25.05.02 · 118.♡.85.81
50은 넘 많습니다 20% 넘지 말게 하고
법관 말고 학자들도 집어 넣어야죠 -
윰윰어
25.05.02 · 223.♡.87.155
공수처가 대법원장 대법관 수사도 해야할 판이네요. -
가가시나무
→ 윰어
25.05.03 · 172.♡.252.25
그래서 공수처 그렇게도 염원했죠. 많은 아쉬움이 있지만요.. -
럽럽쭈
25.05.02 · 166.♡.209.188
자기들이 천년만년 이 나라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할 거라고 생각하고 있는 정신나간 집단들은 모두 해체시켜야 합니다.
우리가 언제까지 이 수고로움을 대신 해줘야 하는건지...
끝이 얼마 남지 않았다 생각하여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참는다 생각합니다. -
Wwera
25.05.02 · 183.♡.123.54
다음번 판결도 헌재로 보냅시다 -
베베더
25.05.02 · 1.♡.161.27
제일 아픈데 때리네요 ㅋㅋ -
KKingFisher
→ 베더
25.05.02 · 39.♡.176.227
뼈때릴 준비 다 해놓고
눈썹 휘날리게 달리네요. - 그
그대의벗
25.05.02 · 222.♡.195.92
제가 이래서 재판소원의 길을 열어야 한다고 말씀드린겁니다. 저 좀 칭찬해주세요. -
평평화와번영의길로
25.05.02 · 210.♡.118.87
{emo:damoang-emo-008.gif:10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