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포 정청래: 걱정하지마시라 다 대비하고 있다.
돌아온칠이

Lv.1 돌아온칠이 (211.♡.125.32)

2025년 5월 3일 PM 12:51 · 수정됨(05. 05. 09:27)

조회 9,799 공감 0

그럼 전략은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 그건 전략이 노출될 수 있으니 좀 기다려 주십시오. 라고합니다.


'저들이 합법을 빙자해 불법을 감행하면 우리는 그에 100배에 준하는 초강력 울트라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라고 합니다. 


저는 당대포 정청래를 믿습니다.


*정청례tv 구독좀 눌러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BELDfs_2InA

댓글 (27)

  • 구름처럼

    구름처럼 Lv.1

    25.05.03 · 119.♡.55.82

    정청래와 김용민을 믿지않으면 민주당에서 믿을 사람은 아예 없을겁니다.
    믿고 지지 합니다.
  • 돌아온칠이

    돌아온칠이 Lv.1 → 구름처럼 작성자

    25.05.03 · 211.♡.125.32

    청래 왈: 저들이 합법을 빙자한 10개의 무기를 쓴다면 우리는 합법적인 100의 무기를 쓰겠습니다. 사법쿠테타인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 특급회원

    특급회원 Lv.1

    25.05.03 · 1.♡.252.218

    .
  • 아이셔 Lv.1

    25.05.03 · 104.♡.68.24

    믿겠습니다.
  • 간장파닭

    간장파닭 Lv.1

    25.05.03 · 211.♡.25.122

    당을 믿고 무조건 지지하며, 저는 지금 서초역 7번 출구로 나갈 준비를 합니다.

    오늘 4시부터 합니다. 여유 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이루리라

    이루리라 Lv.1 → 간장파닭

    25.05.03 · 58.♡.94.201

    여유가 없으셔도 오늘은 한분이라도 더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여유 따질 때가 아닌듯 합니다.
  • niceosh

    niceosh Lv.1

    25.05.03 · 61.♡.129.55

    역시 당대포이십니다… 저도 너무 걱정되서 김병기 의원님에게 풀파워로 해달라고 당부했는데 걱정말라고 안심시켜주시네요. 죽기살기로 하시겠답니다!
  • dntjdtpdud

    dntjdtpdud Lv.1

    25.05.03 · 122.♡.140.122

    든든합니다 ㅋ~ ^^
  • 까마긔

    까마긔 Lv.1

    25.05.03 · 211.♡.142.91

    쫄리시는 분들 집회 나가서 소리 한 번 지르고 오시져!!
  • 송지호

    송지호 Lv.1

    25.05.03 · 211.♡.206.193

    민주당 싸움꾼들 믿고
    한달 잘 참읍시다
    끝내이겨야죠^^b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