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풍 제대로네요
H
H.S사랑 (122.♡.180.28)
2025년 5월 3일 PM 04:44 · 수정됨(22:42)
조회 16,493 공감 0
조희대의 대선 개입으로..
온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네요..
희대씨 좋겠네요..
가만히 있었으면 은퇴 잘 했을텐데..
이제 내란범급 취급도 받고..
역사에 기록될 대법관이 되겠네요..
노골적으로 정치에 개입한 대법관..
꼭 처벌 받으세요~~
수의 입은거 꼭 보고 싶네요~~
댓글 (34)
-
봄봄내음
25.05.03 · 222.♡.184.140
{emo:onion-076.gif:100} 조희대 죽어라(비유) -
오오픈앤엔드
→ 봄내음
25.05.03 · 110.♡.124.159
임티 최고 ㅎㅎㅎ -
봄봄내음
→ 오픈앤엔드
25.05.03 · 222.♡.184.140
{emo:damoang-meme-023.gif:100} 감사합니다. -
하하늘걷기
25.05.03 · 121.♡.93.197
이 일은 대법원장의 주도로 이루어진 사법 쿠데타라 이 정도로 끝나지 않습니다.
조희대는 감옥에 갈 겁니다.
양승태하고는 달라요.
이건 너무 명백합니다. -
Mmab0104
25.05.03 · 121.♡.67.68
저는 몰랐어요 지금 대법원장이 누군지
저는 몰랐어요 지금 대법원장이 어떤 판결을 내리셨던 분인지
근데 알게 되었습니다... 저질이네요.. -
우우주난민
25.05.03 · 89.♡.101.62
굥두환이 약점잡은 폐급들 데려다 쓰는거 보면 저 사람은 뒤도 한 번 털어봐야 할듯요 -
DDoogy
25.05.03 · 211.♡.172.198
전부 내란법으로 처벌해야죠. -
하하늘오름
25.05.03 · 125.♡.45.235
사실 가만히 있었어도 내란 수사를 받았을 가능성이 높긴 하죠;;; 아무래도 그래서 저러는거 같고요;;;; -
재재익
25.05.03 · 122.♡.177.91
수의 아니면 다른 의미의 수의도 좋습니다! -
Mmariane
→ 재익
25.05.03 · 124.♡.230.156
감빵 수의 말고
무덤 관짝 수의,
더 좋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