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풍 제대로네요
H

Lv.1 H.S사랑 (122.♡.180.28)

2025년 5월 3일 PM 04:44 · 수정됨(22:42)

조회 16,494 공감 0

조희대의 대선 개입으로..

온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네요..


희대씨 좋겠네요..

가만히 있었으면 은퇴 잘 했을텐데..

이제 내란범급 취급도 받고..

역사에 기록될 대법관이 되겠네요..

노골적으로 정치에 개입한 대법관..

꼭 처벌 받으세요~~

수의 입은거 꼭 보고 싶네요~~

댓글 (34)

  • 봄내음

    봄내음 Lv.1

    25.05.03 · 222.♡.184.140

    {emo:onion-076.gif:100} 조희대 죽어라(비유)
  • 오픈앤엔드

    오픈앤엔드 Lv.1 → 봄내음

    25.05.03 · 110.♡.124.159

    임티 최고 ㅎㅎㅎ
  • 봄내음

    봄내음 Lv.1 → 오픈앤엔드

    25.05.03 · 222.♡.184.140

    {emo:damoang-meme-023.gif:100} 감사합니다.
  • 하늘걷기

    하늘걷기 Lv.1

    25.05.03 · 121.♡.93.197

    이 일은 대법원장의 주도로 이루어진 사법 쿠데타라 이 정도로 끝나지 않습니다.
    조희대는 감옥에 갈 겁니다.
    양승태하고는 달라요.
    이건 너무 명백합니다.
  • mab0104

    mab0104 Lv.1

    25.05.03 · 121.♡.67.68

    저는 몰랐어요 지금 대법원장이 누군지
    저는 몰랐어요 지금 대법원장이 어떤 판결을 내리셨던 분인지
    근데 알게 되었습니다... 저질이네요..
  • 우주난민

    우주난민 Lv.1

    25.05.03 · 89.♡.101.62

    굥두환이 약점잡은 폐급들 데려다 쓰는거 보면 저 사람은 뒤도 한 번 털어봐야 할듯요
  • Doogy

    Doogy Lv.1

    25.05.03 · 211.♡.172.198

    전부 내란법으로 처벌해야죠.
  • 하늘오름

    하늘오름 Lv.1

    25.05.03 · 125.♡.45.235

    사실 가만히 있었어도 내란 수사를 받았을 가능성이 높긴 하죠;;; 아무래도 그래서 저러는거 같고요;;;;
  • 재익

    재익 Lv.1

    25.05.03 · 122.♡.177.91

    수의 아니면 다른 의미의 수의도 좋습니다!
  • mariane

    mariane Lv.1 → 재익

    25.05.03 · 124.♡.230.156

    감빵 수의 말고
    무덤 관짝 수의,
    더 좋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