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영희 변호사가 쎼긴 쎄네요..ㅎ
jayson

Lv.1 jayson (121.♡.251.96)

2025년 5월 3일 PM 11:48 · 수정됨(05. 04. 06:28)

조회 10,202 공감 0


https://www.youtube.com/shorts/3TaEk_lS7Ck?feature=share



안 져요..ㅎㅎ


버벅대는 띨빵한 국짐이들..ㅉㅉ


와중에 국회법 설명해주는 찬대형..

댓글 (6)

  • 유톱

    유톱 Lv.1

    25.05.04 · 211.♡.188.243

    역시 국짐은 우리나라 개그계를 초토화 시킬 능력이 충분합니다!!
  • 가루설록차

    가루설록차 Lv.1

    25.05.04 · 211.♡.174.141

    멋진 눈나
  • 허영군

    허영군 Lv.1

    25.05.04 · 122.♡.225.206

    이기고싶으면 노영희, 합의를 잘하고싶다면 박지훈 변호사에게 맡기라고 ㅋㅋㅋㅋ 이작가? 였나?
    그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 반은 농이셨겠지만
    ㅎㅎㅎㅎ
  • 눈팅이취미 Lv.1

    25.05.04 · 182.♡.218.38

    노영희 변호사님 쎈캐죠. 다스베이다 때부터 멋지다고 생각했어용.
  • nik0nek0

    nik0nek0 Lv.1

    25.05.04 · 61.♡.20.110

    배준영 ㅋㅋㅋ
    스피커질이나 하세요. 괜히 질문 꺼내지마시고.
    언제부터 질문 꺼내들었다고 그러세요.
  • redseok0

    redseok0 Lv.1

    25.05.04 · 118.♡.12.67

    상대방을 존중하는 마음이 없나요 ㅡ 무슨 근거로 저러는지...본인외에는 아무도 안믿어 인가요...어휴....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