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영희 변호사가 쎼긴 쎄네요..ㅎ
J
jayson (121.♡.251.96)
2025년 5월 3일 PM 11:48 · 수정됨(05. 04. 06:28)
조회 10,202 공감 0
https://www.youtube.com/shorts/3TaEk_lS7Ck?feature=share
안 져요..ㅎㅎ
버벅대는 띨빵한 국짐이들..ㅉㅉ
와중에 국회법 설명해주는 찬대형..
댓글 (6)
-
유유톱
25.05.04 · 211.♡.188.243
역시 국짐은 우리나라 개그계를 초토화 시킬 능력이 충분합니다!! -
가가루설록차
25.05.04 · 211.♡.174.141
멋진 눈나 -
허허영군
25.05.04 · 122.♡.225.206
이기고싶으면 노영희, 합의를 잘하고싶다면 박지훈 변호사에게 맡기라고 ㅋㅋㅋㅋ 이작가? 였나?
그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 반은 농이셨겠지만
ㅎㅎㅎㅎ - 눈
눈팅이취미
25.05.04 · 182.♡.218.38
노영희 변호사님 쎈캐죠. 다스베이다 때부터 멋지다고 생각했어용. -
Nnik0nek0
25.05.04 · 61.♡.20.110
배준영 ㅋㅋㅋ
스피커질이나 하세요. 괜히 질문 꺼내지마시고.
언제부터 질문 꺼내들었다고 그러세요. -
Rredseok0
25.05.04 · 118.♡.12.67
상대방을 존중하는 마음이 없나요 ㅡ 무슨 근거로 저러는지...본인외에는 아무도 안믿어 인가요...어휴....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