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법관대표회의 소집 요청
D
diynbetterlife (118.♡.7.139)
2025년 5월 4일 PM 12:41 · 수정됨(18:47)
조회 8,421 공감 0
댓글 (11)
-
우우주난민
25.05.04 · 89.♡.101.85
전국법관대표회의 구성과정이 어떤지 모르겠는데 혹시 그 밥에 그 나물이라 대법원 편들어 더 명분만 쌓아주는 건 아니겠죠 ㅠㅠ -
시시그널
25.05.04 · 121.♡.35.222
송경근 판사에게 행정재판 받아본 적이 있습니다.꼭 제가 이겨서 하는 말은 아니지만 굉장히 합리적으로 재판을 해주셨습니다.
이 분은 판사 사찰때도 목소리를 내신 적이 있었습니다. 저런 분이 많아야 할텐데 현실은 저런 판사 만나는게 로또같습니다. -
유유니멀리즘
25.05.04 · 220.♡.221.31
사법부 스스로 자정작용이 가능한 조직이라는 걸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가
가자앞으로
→ 유니멀리즘
25.05.04 · 106.♡.131.187
몇천명 중에 의견 표시하신 분이 딱 두분이죠?
자정작용 불가능한 조직 같아서
많이 슬프네요. -
재재익
→ 가자앞으로
25.05.04 · 122.♡.177.91
그래도 대세를 캐치하는 눈치는 있길 바랍니다. -
레레오리오
25.05.04 · 58.♡.116.196
대법관의 '대'를 뗄 때가 왔습니다. -
물물고기왕런
25.05.04 · 106.♡.202.19
저렇게 해도 지금도 아가리 물고 있는 대법원은 세정이 필요한 집단 같네요 -
시시커먼사각
25.05.04 · 49.♡.218.16
결과가 나올 때까 판새 집단은 안 믿습니다. 결과가 나온 후에도 계속 의심해야 합니다. -
미미스란디르
25.05.04 · 106.♡.138.247
내란범들이 자기들 책임을 나눠 똥을 뿌리는 방식이 바로 저런 회의입니다. - 그
그린파파야123
25.05.04 · 115.♡.63.46
송경근판사분의 글을 읽고 안타까움을 금할수가 없네요. 대법원장.행정처장.각급법원책임자...한통속인 자들이고 사법부의 헤드와 요직에 앉아 전횡을 일삼아 왔을텐데 스스로 자정할수 있겠습니까?
조직 개혁을 스스로 못하면 외부를 통해 할수밖에 없어요. 대법관 면면을 보세요. 끔찍한 괴물들 아닌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