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문서화 안했다는 글이 도는군요
Castle

Lv.1 Castle (116.♡.141.94)

2025년 5월 4일 PM 09:32 · 수정됨(05. 05. 16:44)

조회 9,108 공감 0



판사라는 것들이 거짓말을 입에 달고 다니는건가요?

반드시 확인을 해 봐야겠군요.


그런것들이 누굴 재판하나요?

만약 사실이라면 선거개입에 내란죄목으로 반드시.처벌 해야할듯 합니다

그리고 국민의 주권침탈로도 처벌 받아야죠.


전국민이 꿀밤 한대씩 때리면 안되나요??

게시글 이미지

댓글 (34)

  • dakeuchi

    dakeuchi Lv.1

    25.05.04 · 121.♡.111.115

    입벌구들
  • 다크메시아

    다크메시아 Lv.1

    25.05.04 · 180.♡.46.85

    위증이고 다 처벌대상입니다.
  • obbears

    obbears Lv.1 → 다크메시아

    25.05.04 · 182.♡.45.18

    c천대엽 그 사람도 위증죄로 처벌 대상이 되는건가요??
  • Bursar

    Bursar Lv.1

    25.05.04 · 223.♡.249.127

    이쯤 되면 다른 사건 판결을 내린게 아닐까요?

    전심 판결문을 인쇄도 안해, 열람도 안해, 뭘 판결한 것일까요.
  • Bcoder™

    Bcoder™ Lv.1

    25.05.04 · 221.♡.162.27

    구라도 정도껏 쳐야죠
  • 하늘걷기

    하늘걷기 Lv.1

    25.05.04 · 121.♡.93.197

    이게 맞으면 천대엽도 거짓말 한 겁니다.

    물리적으로도 스캔 하기 힘든 시간이 맞죠.
    이건 다 거짓말입니다.
    재판 연구관들도 다 보지 못했을 겁니다.
  • 아이셔 Lv.1

    25.05.04 · 104.♡.68.24

    보내는 쪽에서 굳이 스캔해서 보내지는 않았을테니… 애초에 말이 안되기는 했죠.
  • blowtorch

    blowtorch Lv.1

    25.05.04 · 61.♡.125.219

    지금 저쪽에 입이 근질근질한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훗날 역사책에는 "2025 조희대 대법원 파동"으로 기록되겠군요. ㅉ
  • Castle

    Castle Lv.1 → blowtorch 작성자

    25.05.04 · 116.♡.141.94

    법원 내부가 살려면 지금이라도 폭로 하는 넘들이 나와야 할겁니다.
    아님 다 같은 넘이라고 봐야죠
  • 히트다히트

    히트다히트 Lv.1

    25.05.04 · 58.♡.52.3

    근데 애초에 문서를 pc로 작성한다고 생각하면 그걸 굳이 출력했다가 스캔하는 번거로움을 가진다는 게 이해가 안 되긴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