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문서화 안했다는 글이 도는군요
C
Castle (116.♡.141.94)
2025년 5월 4일 PM 09:32 · 수정됨(05. 05. 16:44)
조회 9,109 공감 0
판사라는 것들이 거짓말을 입에 달고 다니는건가요?
반드시 확인을 해 봐야겠군요.
그런것들이 누굴 재판하나요?
만약 사실이라면 선거개입에 내란죄목으로 반드시.처벌 해야할듯 합니다
그리고 국민의 주권침탈로도 처벌 받아야죠.
전국민이 꿀밤 한대씩 때리면 안되나요??

댓글 (34)
-
Ddakeuchi
25.05.04 · 121.♡.111.115
입벌구들 -
다다크메시아
25.05.04 · 180.♡.46.85
위증이고 다 처벌대상입니다. -
Oobbears
→ 다크메시아
25.05.04 · 182.♡.45.18
c천대엽 그 사람도 위증죄로 처벌 대상이 되는건가요?? -
BBursar
25.05.04 · 223.♡.249.127
이쯤 되면 다른 사건 판결을 내린게 아닐까요?
전심 판결문을 인쇄도 안해, 열람도 안해, 뭘 판결한 것일까요. -
BBcoder™
25.05.04 · 221.♡.162.27
구라도 정도껏 쳐야죠 -
하하늘걷기
25.05.04 · 121.♡.93.197
이게 맞으면 천대엽도 거짓말 한 겁니다.
물리적으로도 스캔 하기 힘든 시간이 맞죠.
이건 다 거짓말입니다.
재판 연구관들도 다 보지 못했을 겁니다. - 아
아이셔
25.05.04 · 104.♡.68.24
보내는 쪽에서 굳이 스캔해서 보내지는 않았을테니… 애초에 말이 안되기는 했죠. -
Bblowtorch
25.05.04 · 61.♡.125.219
지금 저쪽에 입이 근질근질한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훗날 역사책에는 "2025 조희대 대법원 파동"으로 기록되겠군요. ㅉ -
CCastle
→ blowtorch 작성자
25.05.04 · 116.♡.141.94
법원 내부가 살려면 지금이라도 폭로 하는 넘들이 나와야 할겁니다.
아님 다 같은 넘이라고 봐야죠 -
히히트다히트
25.05.04 · 58.♡.52.3
근데 애초에 문서를 pc로 작성한다고 생각하면 그걸 굳이 출력했다가 스캔하는 번거로움을 가진다는 게 이해가 안 되긴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