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측 “모든 기록을 전부 읽어야 판결할 수 있는 것은 아냐“
우
우주정거장 (218.♡.150.215)
2025년 5월 4일 PM 09:51 · 수정됨(05. 05. 16:45)
조회 11,527 공감 0
대법원 관계자는 이날 연합뉴스 질의에 "상고심 특성으로 인해 (대법관들이) 1쪽에서 6만쪽까지 기록을 하나도 빼지 않고 다 읽어야 판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각 업무 방식에 따라 다른 것"이라고 밝혔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5369281?sid=100
아 그러시군요 ㅋㅋㅋ
댓글 (80)
-
BBcoder™
25.05.04 · 221.♡.162.27
슬슬 밑장을... -
제제이케이
→ Bcoder™
25.05.05 · 211.♡.227.230
그렇다면 궁예질만 잘하면 된다는 뜻인가?
그러면 세금도둑이라는뜻인데..
일개 회사도 그렇게 일 안하는데... - 비
비버
25.05.04 · 59.♡.156.8
안봤다는 증언 잘들었네요 저소릴할거면 사실관계에대한 관심법을 부리면 인되없죠 -
그그루
25.05.04 · 218.♡.117.68
그 고고하게 카메라 뚫어질 듯 꼰아 보시던 대법관 나리들 혓바닥이 언제 이렇게 길어지셨을꼬.
더구나 사실상 법률심이 아니라 사실심을 했다는 비판에는 왜 입꾹닫? -
크크리안
25.05.04 · 58.♡.210.72
혓바닥이 길면 거짓말입니다 -
Cchyulining
25.05.04 · 122.♡.141.85
안 읽고 몇달 고민도 없이 판단할거면 대법원이 왜 필요해요???????????????
판단에 기준이 법이 아니라, 주관적인 견해로만 결정한다는거네요??? -
EEugenestyle
25.05.04 · 203.♡.218.34
상고심 특성으로 인해 (대법관들이) 1쪽에서 6만쪽까지 기록을 하나도 빼지 않고 다 읽어야 판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각 업무 방식에 따라 다른 것
그럼 뭘 읽고 했다는 겁니까?
단순아 아이들 싸운 일로 학폭위가 열려도 기록물 다 열어보고 판단합니다 -
Wwhocares
25.05.04 · 211.♡.44.117
진짜 백번 양보해서 3만 페이지는 읽었습니까? -
우우리요다이티
25.05.04 · 221.♡.191.31
1, 2 심 판결문만 봤다 이거죠? ㅋ -
부부산혁신당
25.05.04 · 121.♡.122.153
사법시험에 구라치면 손모가지 날아간다는 문제가 안 나와서 몰랐나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