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분도 로비가 안 먹히는 분이셨군요
diynbetterlife

Lv.1 diynbetterlife (118.♡.6.75)

2025년 5월 4일 PM 10:48 · 수정됨(05. 05. 16:47)

조회 8,320 공감 0

출처보기


{emo:damoang-emo-004.gif:100}{emo:damoang-emo-007.gif:100}

댓글 (9)

  • Lv.1

    25.05.04

    삭제된 댓글입니다.
  • 와싸다 Lv.1

    25.05.04 · 180.♡.23.198

    저분 차라리 방통위에 윤석열이 그냥 뽑아놨으면 지금 skt는 편했을겁니다 임명 안하고 배째다가 국회의원되고 과방위원장 되는 바람에 ㅋ
  • 부산혁신당

    부산혁신당 Lv.1

    25.05.04 · 121.♡.122.153

    포스트 추미애 최민희 장군님을 물로 보는듯 구는 놈들이 참 많은데, 정청래 위원장님을 가볍다 하찮다 깔보면서 사실은 겁내는 그 놈들이 하는 짓하고 너무나도 비슷해 보이더군요.
    법사위에는 곽규태가 있고 과방위에는 박정훈이 있는데 둘다 마른 하늘에 날벼락 맞길 바랍니다ㅡㅡ
  • 레인보우식스

    레인보우식스 Lv.1

    25.05.04 · 118.♡.10.186

    당대포 많아서 좋네요 ㅜㅜ
  • 이지골드

    이지골드 Lv.1

    25.05.04 · 211.♡.186.209

    123 내란때 자제분들이 엄마 죽더라도 국회 가서 죽으라고 했다고 들었는데, 당연히 로비 같은건 씨알두 안먹히겠쥬.
  • 까마긔

    까마긔 Lv.1

    25.05.04 · 211.♡.142.91

    마치 마음의 거울을 보는 기분이네요 엣헴
  • 요요요 Lv.1

    25.05.05 · 118.♡.4.76

    훌륭하신분
  • 삼포가는길

    삼포가는길 Lv.1

    25.05.05 · 221.♡.72.81

    {emo:damoang-emo-007.gif:100}
  • 빨간소금

    빨간소금 Lv.1

    25.05.05 · 134.♡.17.114

    대단하신 분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