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가쪽 가족 여행 중인데 난리났네요ㅠㅠ
네모선장

Lv.1 네모선장 (121.♡.139.248)

2025년 5월 5일 AM 12:08 · 수정됨(10:06)

조회 10,332 공감 0

처가쪽 가족행사로 여행중인데

장인어른이랑 와이파이님이랑 와이파이님 언니랑 이렇게 싸움났네요

저녁 먹다가 정치이야기로 흘러 갔는데

당연히 장인어른은 친내란

와이파이님이랑 언니는 반내란

(와이파이님 언니는 보수인데 반내란으로)

이렇게 편으로 싸우고 있네요

계속 심각하게 되어서 저 포함한 사위들은 다 도망가버리구요ㅜㅜ

장인어른은 극우 유튜버에 푹 빠지셔서 그 논리를 펼치시네요

다행히 와이파이님이 잘 방어를 하면서 싸우긴 하네요

그동안 보내준 안정제랑 마취제가 도움이 되긴 했네요


댓글 (24)

  • StarLeo

    StarLeo Lv.1

    25.05.05 · 59.♡.227.150

    자식 이기는 부모는 없다는데 정치영역은 아닌가봐요
  • 네모선장

    네모선장 Lv.1 → StarLeo 작성자

    25.05.05 · 121.♡.139.248

    아닌가 봅니다ㅜㅜ
    자녀들은 장인어른 보고 극우라고
    장인어른은 자녀보고 극좌라고 하구요ㅜㅜ
  • StarLeo

    StarLeo Lv.1 → 네모선장

    25.05.05 · 59.♡.227.150

    쪽수로 밀어 붙이세욧!!!!
  • 냉동실발굴단

    냉동실발굴단 Lv.1 → StarLeo

    25.05.05 · 61.♡.57.28

    @네모선장
    그거 살살 싸워서 그렇습니다. 일종의 약속대련이라 계속 이어지지요.

    저희 집안은 제가 미리 목숨걸고 배수진 쳐놔서 정치 이야기 못 꺼냅니다.

    저는 설에 미리가서 '이집 장남=외아들인 제가 민주당 대의원+집회 꾸준참석자+깃발들고 MBC뉴스 나온 사람이라서
    이번 내란 성공하면 아버지 아들=장남=외아들=가정 주수입원=손주들 아버지=며느리 남편 한방에 끌려가서 죽습니다.' 라고 못박아 놨어요.

    내란지지하기 시작하는 사람이 나온다면? 저희 집안 장남이면서 외아들 죽이자는 이야기밖에 안됩니다. +_+
  • 득과장

    득과장 Lv.1 → 냉동실발굴단

    25.05.05 · 220.♡.39.70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는 TK가 본가인데 우리집은 무조건 저를 따르라입니다. 물론 과정은 힘들었지요.
  • fsszfeaja

    fsszfeaja Lv.1 → 냉동실발굴단

    25.05.05 · 218.♡.105.241

    맞아요.. 극우유투버 보는 부모님은 쎄게나가야 합니다..힘의 논리로 움직이시는분들이라 논리 상식 설득 안통하죠.. 윤석열 뽑히고 열받아서 한번작정하고 크게 난리쳤더니 그후로 전광훈유투버 티비조선 끊었습니다.. 이젠 누굴뽑을지 항상 물어보고 뽑더라구요…
  • MDBK

    MDBK Lv.1 → StarLeo

    25.05.05 · 121.♡.197.151

    제 아버지 돌아가실때 까지 못 바꿨습니다.
    어머니는 그래도 박근혜 탄핵을 보고 박정희 신화가 팍 깨저버리셔서
    지금 저보다 더 열성 이재명 팬입니다
  • 인생여러컷

    인생여러컷 Lv.1

    25.05.05 · 220.♡.182.66

    아이고..ㅠㅠ
    화이팅입니다.
  • 네모선장

    네모선장 Lv.1 → 인생여러컷 작성자

    25.05.05 · 121.♡.139.248

    제가 와이파이님 서포트하고 싶지만
    제가 끼워들 틈이 없네요ㅠㅠ
  • 황명필

    황명필 Lv.1 → 네모선장

    25.05.05 · 123.♡.202.249

    저희집은 예전에 장인 생신날 아내와 처형이 “투표를 그 모양으로 해서 젊은 사람들 개고생시키고 나라를 이렇게 만들었으면 미안한 줄 아셔야죠‘ 하고 장모님과 싸우다 장모님이 울음을 터트리셔서…. 딸들이 이겼습니다.

    저는 달래드리면서 ’그래도 섭섭하네요’하고 쐐기를 박았…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