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원 의원님이 뭔가 입수했나봅니다

Lv.1 채주접 (1.♡.220.22)

2025년 5월 5일 PM 03:25 · 수정됨(20:45)

조회 15,976 공감 0


댓글 (31)

  • 온더로드 Lv.1

    25.05.05 · 218.♡.160.70

    일명, 족보 봤을듯 하네요. 출력해줄 간단한 요약 자료 보고 판결했을듯요.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25.05.05 · 220.♡.246.38

    대법원장님?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 winteragain

    winteragain Lv.1

    25.05.05 · 220.♡.193.93

    연구원들이 사건 기록 요약 올리면 그거나 보고 그냥 엣헴 하면서 판결해왔나봅니다.
  • 쭈쭈엉아

    쭈쭈엉아 Lv.1

    25.05.05 · 125.♡.134.176

    똥앤장에서 준 야마 보고 판결한게 사실로 드러나면 사법부 문 닫아야됩니다
  • 마법사쿠루쿠루

    마법사쿠루쿠루 Lv.1

    25.05.05 · 211.♡.43.195

    로그인 아이디와 비번도 모르실 영감님들 ㅎㅎ
    문서 인쇄된것 아니면, 보지도 않았을 그분들
  • nice05

    nice05 Lv.1 → 마법사쿠루쿠루

    25.05.05 · 211.♡.72.150

    제 지인의 자녀 하나가, 코로나19 온라인 수업 시절, 출석을 하지 않다가 학교 온라인 수업 계정에 로그인 잠깐 해보라는 엄마의 지사에, 로그인을 못하는 바람에 들통난 적이 있었죠.
  • 누리꾼

    누리꾼 Lv.1

    25.05.05 · 106.♡.200.7

    본인 컴터 로그인 못할껍니다 ㅋㅋ
    아침 출근전에 직원이 켜주고
    로그인도 다 해줄꺼거든요
  • 아몬드사탕

    아몬드사탕 Lv.1 → 누리꾼

    25.05.05 · 210.♡.100.108

    지금까지는 필요가 없어서 아니었다고 쳐도
    이후에는 로그 기록을 위해서 로그인 전담하는 직원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저희는 대신 로그인 해주면 징계인데..
  • 감말랭이

    감말랭이 Lv.1

    25.05.05 · 175.♡.67.47

    김용현 생각나네요

    ??? : 제가 포고문 작성했습니다?
  • 호키포키

    호키포키 Lv.1

    25.05.05 · 222.♡.201.206

    와..로그인도 안하다니 대단하네요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