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der (211.♡.72.84)
2025년 5월 5일 PM 04:23 · 수정됨(22:36)
누가 퍼온걸 다시 공유합니다.
대법원 직원이 익명으로 쓴 글
1.대법관 10명 기록 ㄹㅇ안 읽은 거 같음.
- 어르신들 틀딱이라 전자기록 못 읽어 ㅇㅇ종이로 프린트 해드려야 됨. 근데 안 했쥬?
- 사실 대법관들은 연구관들이 정리해 준 거만 봄. 근데 없었쥬?
- 판결문의 얇은 깊이를 보니 (1)공소장 (2)1심 판결(3)2심 판결 딱 이거 3개만 보고 쓴 거 같음.
2. 민주당은 로그기록 계속 물고 늘어지길
- 전자기록으로 봤다는 거 개구라 ㅇㅇ로그기록 내라고 하면절대 못 낼 거임.
- 기본적으로 저 기수대(10기후반 20기초반) 전자로 뭘 보고 쓸 수 있는 사람이 아님.
3. 위 부분들은 대법원 소속 법원공무원만 다 조져도 나옴.
- 이 분들은 자기 손으로 뭘 할 줄 모
름
- 기록복사 여부, 보고서 제출여부, 로그기록 모두 객관적증거로 남는 자료들임.
- 기존에 기록 제대로 안 읽고 판단하는 경우가 너무나 많았기에 이번 건도 별 생각없이 저질렀을 것
4. 지금 대법관들 무슨 생각일까?
- 태연한 척하지만 뉴스 보며 약간 ㅈ됐다는 생각하고 있을 거임
- 그러면서도 설마 대법관한테 뭔 짓을 하겠어? 라는 안일한 생각도 할 거임
- 평생 방에 틀어박혀서 기록만 보다
늙은 사람들이라 현실감각이란게 ㅈ도 없음
- 심심하면 민원이나 ㅈㄴ 넣어라 얘네 은근 멘탈 약해서남은 잘 까면서 자기들이 까이면 ㅈㄴㅈㄴ 힘들어한다.
지금 ㅈㄴ 외면하고 있을거임 ㅋㅋ
댓글 (11)
-
시시아시언
25.05.05 · 121.♡.41.155
- 운
운하영웅전설A
25.05.05 · 222.♡.180.104
나~중에는 이걸로 처벌할 수 있더래도, 지금은 이런거 아무 의미없어요.
저들의 행동을 막을 수 있는걸 찾아야 해요.
처음엔 다 읽었다고 했다가, 안 읽어도 된다고 했다가 어쨋든 계속 얼버무리고 시간 끌면 될 일 이에요. -
마마을이
→ 운하영웅전설A
25.05.05 · 39.♡.28.177
본인의 행동을 부끄러워하기는 커녕
나라와 국민을 위해
본인들이 희생했다고
자랑스레 생각할 것 같은
비이성적 사람들에게
저런 식의 비아냥은
굳은 의지만 북돋아 줄 것 같네요.
우리끼리 ..거봐, 저럴 줄 알았어.. 그러면서
2찍은 부끄러워하며 알아서 사라질 거라는
헛된 희망으로 정작 행동하지 않게 만드는
저런 식의 이야기들이 이젠 신경이 쓰입니다. -_-;; -
세세상여행
25.05.05 · 175.♡.69.67
애초에 박은정 의원이 천대엽에게 질의했을 때 천대엽은 7만 페이지의 자료를 출력하지 않은 것을 지적당할까 봐 전자문서로 열람했을 거라고 했죠.
문제는 실제 문서였다면 전부 검토 후에 파기했다고 하면 될 텐데 전자문서는 로그인부터 각 페이지 열람 기록이 로그에 남는다는 걸 몰랐다는 거죠.
결국 잔대가리 굴렸다가 답이 없는 상황에 빠진 거죠. -
BBearCAT
→ 세상여행
25.05.05 · 118.♡.3.43
사족입니다만, 종이문서조차 출력기록, 교부기록은 물론 파기기록까지 남습니다. 지방군청에서도 그렇게 하는데 대법원이 안한다는 건 어불성설이지요. -
세세상여행
→ BearCAT
25.05.05 · 175.♡.69.67
지금 당장 그 기록들에 대해서 내놓으라고 하면 내놓지 않고 시간을 끌겠죠. 진실이 중요하지 않으니까요. -
Ddosl
→ 세상여행
25.05.05 · 221.♡.131.186
저 행정병이었는데...기무사가 나와서 비문 쇄절한거 쇄질기 쓰레기 다 뒤져서 붙여서 만들어내더군요...모든 문서는 보통 폐기 기록이란게 있습니다. - 갤
갤러리김
25.05.05 · 119.♡.240.179
현실은 무시하면 그만이라.. 천룡인 그 자체죠 -
RRadFaith
25.05.05 · 39.♡.231.126
대법관 10명 모두 직무유기, 직권남용으로 고발하고 “대법원 소속 법원공무원”들 모두 증인으로 불러야 되겠네요. -
Iin0de
25.05.05 · 61.♡.130.245
일반적인 공기관이라면, 문서출력 역시 기록에 남을 것입니다.
그 로그도 함께 요청해야 하겠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조차도 안한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