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황 선출에 낙선하고 슬퍼하는 추기경들.jpg
H
heltant79 (61.♡.152.133)
2025년 5월 9일 AM 10:32 · 수정됨(11:43)
조회 6,106 공감 0

많이 슬퍼하시네요.{emo:onion-013.gif:100}
댓글 (20)
-
Mmagicdice
25.05.09 · 112.♡.98.202
내가 교황 할 짬밥이냐??? 같은 표정 ㅎㅎyo -
레레오야사랑해
25.05.09 · 118.♡.14.226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5/comment_1995116258_KDGBTywR_2f7767a8705e42fce96ab0a8e94124e00a08ce01.jpg] -
하하드리셋
25.05.09 · 223.♡.80.138
?? : 휴~~조장을 뽑았어........ -
Kkmaster
25.05.09 · 1.♡.134.156
진짜 교황 하기 싫으신거 같네요 -
츄츄하이하이볼
25.05.09 · 140.♡.29.3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5/comment_2365070595_g9nMOHsz_2c5a3563de2926d7fa768e1d38708f1c387933f8.webp] -
루루드윅
25.05.09 · 210.♡.65.233
조장님 부탁해요~~~ ㅎㅎ -
마마을이
25.05.09 · 218.♡.171.44
저게 정상이죠.
어느 사회든 Top 1 이라는 자리는 엄청나게 많은 일을 해야 되는 자리인데
우리나라는 특이하게 의무는 최소화시키고 권한과 권리만 극대화시켜놔서
대통령, 대법원장, 감사원장, 검찰총장... 등등
"장" 자만 붙으면 어떻게든 들이미는 사람들이 넘쳐나고
실제로 그 자리에 간 사람들이 진상짓을 해도 대처방안이 없네요. -0- - 씻
씻으면장동건
→ 마을이
25.05.09 · 1.♡.129.39
책임은 안 지고 특권만 챙기려는 나라... 우리나라의 고질적인 문제들이 다 이에서 비롯된 거라 봅니다. -
벽벽오동심은뜻은
25.05.09 · 128.♡.187.153
즐겁다 ㄷㄷ {emo:onion-021.gif:100} -
무무적전설
25.05.09 · 211.♡.26.81
업무도 과로사 레벨에 일생을 무거운 짐을 지어야 하니... 뽑히는 것도 쉽지 않지만 수락하기도 어렵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