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감자탕 사장님 고맙습니다
한얼지기

Lv.1 한얼지기 (222.♡.113.157)

2025년 6월 2일 PM 01:20 · 수정됨(06. 03. 13:46)

조회 2,939 공감 0

며칠전 돼지국밥 8개를 주문했는데 순대국이오고 건더기수량도 맞지않아 오배송을 알려드렸더니 이렇게나 많이 선물로 추가로 주셨네요~


오늘 오시는줄 알았다면 커피라도 준비했을텐데 제가 전클리앙 회원분이 운영하는 커피숍에 방문한사이에 오셔서 몰래 놓고 가셨네요~


이러면 자주 주문해야겠죠? ㅋㅋ


그나저나 커피숍 사장님 후배가 아직 싱글이라고 멋진남자 좀 소개시켜달라는데 아는 사람이 없어서~


서울대 박사출신이라 조건이 상당히 까다로울것 같네요~ㅋㅋ


댓글 (8)

  • PearlCadillac

    PearlCadillac Lv.1

    25.06.02 · 118.♡.6.101

    저는 지난 금욜주문하고 토욜에 와서 놀랐네여 ㄷㄷㄷ
  • 한얼지기

    한얼지기 Lv.1 → PearlCadillac 작성자

    25.06.02 · 222.♡.113.157

    우리나라 택배 빠르기는 세계탑급이죠
  • 비대면남친

    비대면남친 Lv.1

    25.06.02 · 126.♡.237.227

    저도 하나 시키고 잘못오기를 빌어야 하나요 ㅎㅎ
  • 한얼지기

    한얼지기 Lv.1 → 비대면남친 작성자

    25.06.02 · 222.♡.113.157

    에이 그러면 안되죠

    전 이전에도 자주 주문해서 먹었어요~
  • 비대면남친

    비대면남친 Lv.1 → 한얼지기

    25.06.02 · 126.♡.237.227

    저도 주문해서 먹었기도 했고 농담이에요 ㅎㅎ
  • 한얼지기

    한얼지기 Lv.1 → 비대면남친 작성자

    25.06.02 · 222.♡.113.157

    우리 같이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ㅋ
  • SDK

    SDK Lv.1

    25.06.03 · 127.♡.0.1

    본문에 있는 상표는 강릉마켓 측 요청으로 계약이 조기 종료되어, 지금은 사용이 불가능한 상표입니다.
    다모앙 측의 허가 없이 무단 사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 맨땅헤딩

    맨땅헤딩 Lv.1 → SDK

    25.06.03 · 218.♡.252.47

    어제 해당 회원님께 드릴 선물을 준비하면서 직원 취식용으로 보관 중이던 상표권 대상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선물 전달에 집중하다 보니 상표권 사용 여부를 충분히 인지하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추가적인 침해 우려가 있다면 해당 게시물은 제가 직접 삭제 요청드리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