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어이구 이재명 실패하겠네요
파워맨

Lv.1 파워맨 (211.♡.241.138)

2025년 6월 4일 PM 02:01 · 수정됨(09. 08. 11:40)

조회 2,221 공감 0

박지원이 시작을 했네요

83세나 됐으면 남은 세대를 위해서 지 생각을 접을줄도 알아야지

무슨 노욕이 더 있다고 

저거 일리있다고 들어주면 개혁 실패의 고속도로를 타게 되는겁니다

박지원이 걸어온 길을 보세요

이 할아버지 기회주의의 전형적인 줄타기를 한 사람입니다

걱정이네요

이런 왕수박 덩어리가 이재명 정부에 똥물을 뿌릴려고 준비를 하네요

댓글 (14)

  • 배가뚠뚠

    배가뚠뚠 Lv.1

    25.06.04 · 175.♡.153.88

    문모닝 외치던 그 장면이 잊지지가 않는데
    삽질하지 마세요 좀
  • ninja7

    ninja7 Lv.1

    25.06.04 · 211.♡.163.13

    걱정 노노요
  • 언더라인

    언더라인 Lv.1

    25.06.04 · 220.♡.83.116

    벌써 실패라니요..
  • S

    serious Lv.1

    25.06.04 · 210.♡.41.89

    그냥 작은 목소리 하나죠 무슨 "이재명 실패하겠네요"까지 가나요?
  • UrsaMinor

    UrsaMinor Lv.1

    25.06.04 · 121.♡.77.65

    야인이던 양반을 이통이 집안에 들여놓으니 어른 행세를 하려 드네요. 노욕이 참...
  • 이슬이

    이슬이 Lv.1

    25.06.04 · 39.♡.143.57

    실패했으면.... 은 아니신거죠?
    시작도 안 했는데.. 걱정부터 할 이유는 없죠..
  • M암모나이트

    M암모나이트 Lv.1

    25.06.04 · 222.♡.181.231

    게시글 73개, 댓글2개
    가입한지는 1년? 일단 메모합니다.
  • 짜파구리

    짜파구리 Lv.1

    25.06.04 · 211.♡.231.172

  • Once82Kim

    Once82Kim Lv.1

    25.06.04 · 104.♡.44.114

    수박들 설치던 그 시절이 아닙니다
    박지원 할배 국회의원 계속 하고 싶음 당원 눈치 안 볼 수가 없어요
  • Lv.1

    25.06.04

    삭제된 댓글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