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여사가 캐나다 도착후 한말..

Lv.1 운행이 (59.♡.103.54)

2025년 6월 17일 PM 06:04 · 수정됨(06. 18. 00:48)

조회 9,981 공감 0

" 나 캐나다 처음 와 " 


ㅋㅋㅋ 나같은 사람도 캐나다 여행 갔다 왔는데 말입니다.


처음이라니 ㅋㅋ


https://youtube.com/shorts/ruVSlRl-HqA?si=-HmPlzF1figBFzqO

댓글 (26)

  • Luicid

    Luicid Lv.1

    25.06.17 · 211.♡.130.246

    캐나다 못 가본 사람 많을걸요 ㅠㅠ
  • joydivison

    joydivison Lv.1

    25.06.17 · 121.♡.131.136

    캐나다 여행 가는 경우가 상당히 드물기는 하죠. 가족이나 지인이 캐나다에 있는 경우가 아니면요.
    미국 북부 쪽 여행가면 잠깐 들르는 정도죠.
  • 운행이 Lv.1 → joydivison 작성자

    25.06.17 · 59.♡.103.54

    제가 그런 케이스입니다
  • kosdaq50

    kosdaq50 Lv.1 → joydivison

    25.06.17 · 203.♡.9.32

    가족과 미국 서부 여행하고 너무 좋았어서, 이듬 해에 캐나다 록키산맥, 밴프, 밴쿠버 쪽 여행을 했었습니다.
    자연의 위대함을 느껴서 저와 와이프는 되게 좋았는데, 애들은 좀 심심해 하던 기억이 납니다.
    맨날 산과 호수, 나무만 보니 지루했나봐요.
  • joydivison

    joydivison Lv.1 → kosdaq50

    25.06.17 · 121.♡.131.136

    저도 나무 산 호수 이런 자연경관 바라보는 걸 좋아해서 꼭 가보고 싶은데… 이게 잘 설득이 안되더라고요.
  • 밀가루인 Lv.1 → kosdaq50

    25.06.17 · 118.♡.14.142

    서부 산불로 초토화 되었다고 합니다 ㅠㅠ
  • 나도그래

    나도그래 Lv.1 → joydivison

    25.06.17 · 58.♡.214.177

    친구가 두명이나 있고 놀러오라고 십여년 넘게 얘기하는데도 신기하게 캐나다가 안땡겨서 안갔어요. ㅎ
  • 쿠키맨

    쿠키맨 Lv.1

    25.06.17 · 61.♡.30.162

    저도 언젠가는 가보고 싶습니다. ㅠㅠ
  • 산토리니

    산토리니 Lv.1

    25.06.17 · 211.♡.226.215

    김여사 말고 김혜경여사로 수정 부탁드려도 될까요?
    어떻게보면 거늬를 지칭할수도 있고 자동차 운전 관련 부정적인 의미로 쓰는 단어기도 해서요.
  • AUTOEXEC.BAT

    AUTOEXEC.BAT Lv.1 → 산토리니

    25.06.17 · 211.♡.255.155

    동의합니다.
    저급한 템버린과 0.0001%라도 혼돈 안되게 해야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