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여사가 캐나다 도착후 한말..
운
운행이 (59.♡.103.54)
2025년 6월 17일 PM 06:04 · 수정됨(06. 18. 00:48)
조회 9,981 공감 0
" 나 캐나다 처음 와 "
ㅋㅋㅋ 나같은 사람도 캐나다 여행 갔다 왔는데 말입니다.
처음이라니 ㅋㅋ
댓글 (26)
-
LLuicid
25.06.17 · 211.♡.130.246
캐나다 못 가본 사람 많을걸요 ㅠㅠ -
Jjoydivison
25.06.17 · 121.♡.131.136
캐나다 여행 가는 경우가 상당히 드물기는 하죠. 가족이나 지인이 캐나다에 있는 경우가 아니면요.
미국 북부 쪽 여행가면 잠깐 들르는 정도죠. - 운
운행이
→ joydivison 작성자
25.06.17 · 59.♡.103.54
제가 그런 케이스입니다 -
Kkosdaq50
→ joydivison
25.06.17 · 203.♡.9.32
가족과 미국 서부 여행하고 너무 좋았어서, 이듬 해에 캐나다 록키산맥, 밴프, 밴쿠버 쪽 여행을 했었습니다.
자연의 위대함을 느껴서 저와 와이프는 되게 좋았는데, 애들은 좀 심심해 하던 기억이 납니다.
맨날 산과 호수, 나무만 보니 지루했나봐요. -
Jjoydivison
→ kosdaq50
25.06.17 · 121.♡.131.136
저도 나무 산 호수 이런 자연경관 바라보는 걸 좋아해서 꼭 가보고 싶은데… 이게 잘 설득이 안되더라고요. - 밀
밀가루인
→ kosdaq50
25.06.17 · 118.♡.14.142
서부 산불로 초토화 되었다고 합니다 ㅠㅠ -
나나도그래
→ joydivison
25.06.17 · 58.♡.214.177
친구가 두명이나 있고 놀러오라고 십여년 넘게 얘기하는데도 신기하게 캐나다가 안땡겨서 안갔어요. ㅎ -
쿠쿠키맨
25.06.17 · 61.♡.30.162
저도 언젠가는 가보고 싶습니다. ㅠㅠ -
산산토리니
25.06.17 · 211.♡.226.215
김여사 말고 김혜경여사로 수정 부탁드려도 될까요?
어떻게보면 거늬를 지칭할수도 있고 자동차 운전 관련 부정적인 의미로 쓰는 단어기도 해서요. -
AAUTOEXEC.BAT
→ 산토리니
25.06.17 · 211.♡.255.155
동의합니다.
저급한 템버린과 0.0001%라도 혼돈 안되게 해야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