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아이쿠 큰 실수를 해버렸읍니다
중경삼림

Lv.1 중경삼림 (58.♡.114.49)

2025년 6월 17일 PM 08:35 · 수정됨(06. 18. 02:10)

조회 11,888 공감 0

회사에 친한 차장님(유부녀임..) 있는데


고향이 같아서 야구 응원팀이 같습니다


간만에 야구로 톡 하는데


‘오늘 원태인 완봉 페니스네요’ 라고 했습니다 ㅠㅠㅠ


바로 지웠지만 그와 동시에 사라지던 1


그냥 모른척 하고 완봉 페이스네요 라고 다시 보냈습니다

댓글 (41)

  • 아이리어펠

    아이리어펠 Lv.1

    25.06.17 · 210.♡.187.170

    {emo:onion-076.gif:150}
  • 중경삼림

    중경삼림 Lv.1 → 아이리어펠 작성자

    25.06.17 · 58.♡.114.49

    솔직히 이건 아이폰 문제입니다.. 오타가 넘 많아요
  • giants72

    giants72 Lv.1 → 중경삼림

    25.06.17 · 223.♡.212.76

    진짜 너무심해요
  • 기적

    기적 Lv.1 → giants72

    25.06.17 · 211.♡.43.130

    저는 아이폰을 안 써봐서 모르겠는데 터치에 문제가 있는 건가요?
  • 옆동네개딸

    옆동네개딸 Lv.1 → 기적

    25.06.17 · 182.♡.19.206

    타점이 잘 안맞아요...
  • xcode

    xcode Lv.1

    25.06.17 · 175.♡.24.98

    ㅋㅋㅋㅋㅋ 그럴수도 있죠
  • 중경삼림

    중경삼림 Lv.1 → xcode 작성자

    25.06.17 · 58.♡.114.49

    어휴 보내고 지우는데 1사라지는 순간 식은땀이…
  • 구찮아 Lv.1

    25.06.17 · 183.♡.171.219

    그것도 봉이긴 하죠
  • 중경삼림

    중경삼림 Lv.1 → 구찮아 작성자

    25.06.17 · 58.♡.114.49

    오오????
  • 모나크

    모나크 Lv.1

    25.06.17 · 118.♡.151.77

    완봉... 도 의미가 있는 건가요? {emo:DINKIssTyle-face-002.webp:10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