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아이쿠 큰 실수를 해버렸읍니다
중
중경삼림 (58.♡.114.49)
2025년 6월 17일 PM 08:35 · 수정됨(06. 18. 02:10)
조회 11,888 공감 0
회사에 친한 차장님(유부녀임..) 있는데
고향이 같아서 야구 응원팀이 같습니다
간만에 야구로 톡 하는데
‘오늘 원태인 완봉 페니스네요’ 라고 했습니다 ㅠㅠㅠ
바로 지웠지만 그와 동시에 사라지던 1
그냥 모른척 하고 완봉 페이스네요 라고 다시 보냈습니다
댓글 (41)
-
아아이리어펠
25.06.17 · 210.♡.187.170
{emo:onion-076.gif:150} -
중중경삼림
→ 아이리어펠 작성자
25.06.17 · 58.♡.114.49
솔직히 이건 아이폰 문제입니다.. 오타가 넘 많아요 -
Ggiants72
→ 중경삼림
25.06.17 · 223.♡.212.76
진짜 너무심해요 -
기기적
→ giants72
25.06.17 · 211.♡.43.130
저는 아이폰을 안 써봐서 모르겠는데 터치에 문제가 있는 건가요? -
옆옆동네개딸
→ 기적
25.06.17 · 182.♡.19.206
타점이 잘 안맞아요... -
Xxcode
25.06.17 · 175.♡.24.98
ㅋㅋㅋㅋㅋ 그럴수도 있죠 -
중중경삼림
→ xcode 작성자
25.06.17 · 58.♡.114.49
어휴 보내고 지우는데 1사라지는 순간 식은땀이… - 구
구찮아
25.06.17 · 183.♡.171.219
그것도 봉이긴 하죠 -
중중경삼림
→ 구찮아 작성자
25.06.17 · 58.♡.114.49
오오???? -
모모나크
25.06.17 · 118.♡.151.77
완봉... 도 의미가 있는 건가요? {emo:DINKIssTyle-face-002.webp:10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