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민 의원: 재판부에 묻습니다. 이것이 공정입니까?
예지

Lv.1 예지 (116.♡.254.67)

2025년 6월 17일 PM 09:52 · 수정됨(06. 18. 10:03)

조회 9,433 공감 0

눈치 보지 말고 입법으로 조져요. 자정이 불가능한 집단이잖아요. 국민이 허락한 것이고 정의를 바로세우는 일이니 주어진 의회의 권력 마음껏 휘둘러도 됩니다.

댓글 (33)

  • Jedi

    Jedi Lv.1

    25.06.17 · 211.♡.207.110

    입법으로 밀어야 합니다
    저들은 이미 망한것도 관심없는 집단입니다..
  • YBman

    YBman Lv.1

    25.06.17 · 59.♡.6.147

    그라니까 싹 조져요. 그러라고 표 줬잖아요(2)
  • 이구역미친개 Lv.1

    25.06.17 · 106.♡.65.54

    국정원 국내정치파트 부활시켜서 싹 다 조져 주세요 하고 싶네요.
  • Java

    Java Lv.1 → 이구역미친개

    25.06.17 · 116.♡.70.94

    그건 아니죠.
    결국 우리에게도 그 칼날이 돌아옵니다.
  • 주막심

    주막심 Lv.1 → Java

    25.06.17 · 118.♡.0.92

    하도 답답해서 하는 말이짆아요.
    설마 찐으로 실행하라고 하신 말씀이겟습니까.
    오죽 신중. 엄중하면 이런 말까지 니오겠습니까.
    헤아려 주세요.
  • Java

    Java Lv.1

    25.06.17 · 116.♡.70.94

    국회에게 준 권한 입법으로 사법개혁 이뤄내야죠.
  • M

    Monster_with_me Lv.1

    25.06.17 · 84.♡.201.108

    아니 정말 본 글의 댓글 처럼,
    입법으로 바꾸면 됩니다.
    입법을 관장하는 국회에서 국민들이 그러라고 선거해서 뽑아준건데, 눈치보지 말고 예전에 내란당에서 했던 것 그대로 하면 됩니다. 폭거니 정치보복이니 그런 소리들 한귀로 듣고 흘려버리고 아주 그냥 조져 버리세요! 제발 쫌!!!!
  • sierre

    sierre Lv.1

    25.06.17 · 119.♡.94.14

    법안으로 조질 수 있는데 안하고 있으니 이렇게 되는 겁니다. 사법부 개혁에 반대하는 의원 있으면 이름 까발려서 당원들에게 맡기고 나머지 의원들은 개혁입법 강하게 밀고 나가길 원합니다.
  • HJ아는목수

    HJ아는목수 Lv.1

    25.06.17 · 182.♡.242.217

    나중에라도 눈치라도 보게 하려면 지금 확실히 조져야 합니다. 법왜곡죄? 그거 형량을 10년이상으로 해서 검사, 판사만 대상으로 만들어요. 민주주의의 결함이 발견되었는데 말로만 떠들면 공범이죠. 첫빠따로 대법원장부터 시작해보면 되겠네요.
  • Mediapunta

    Mediapunta Lv.1

    25.06.17 · 118.♡.25.226

    사법부도 도대체 국민들이 얼마나 똥사는걸 지켜봐야지 바꾸려는걸까요. 여기에 대한 대책을 꼭 보고싶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