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캐나다 처음 와. ㅎㅎ
DUNHILL

Lv.1 DUNHILL (104.♡.68.24)

2025년 6월 17일 PM 10:18 · 수정됨(06. 18. 11:31)

조회 8,328 공감 0


여사님~~ 앞으로 처음 가보시는 나라 많을겁니다.

대한민국 영부인의 품격을 아낌없이 발산해 주세요~~






게시글 이미지

댓글 (14)

  • 큐브

    큐브 Lv.1

    25.06.17 · 221.♡.219.121

    {emo:damoang-emo-006.gif:100}
  • MDBK

    MDBK Lv.1

    25.06.17 · 104.♡.68.24

    일년만 빡세게 내란 종식하고 검찰개혁 사법개혁 한 후에 가고 싶은나라 다 가보세요!
  • 나도그래

    나도그래 Lv.1

    25.06.17 · 58.♡.214.177

    아웅 사랑스러워요💙💙{emo:damoang-emo-004.gif:100}
  • XenneX

    XenneX Lv.1

    25.06.17 · 116.♡.11.44

    {emo:damoang-emo-004.gif:100}
    귀여우셔라 ㅎ
  • 원티드 Lv.1

    25.06.17 · 211.♡.178.80

    저렇게 알콩달콩 대화하면서 이동하는 것도 좋아 보이는군요.
    대부분 거의 말없이 이동하는데 말이죠...ㅎㅎ
    어쩌면 서로 긴장감을 푸는 방법일 수도 있겠네요.
  • 송지호

    송지호 Lv.1

    25.06.17 · 211.♡.83.161

    하아 급하게 가니 의전비서관도 없고
    죄송합니당
  • 백장미

    백장미 Lv.1

    25.06.17 · 182.♡.155.171

    아 근데 두분이서 놀러가셨어야 했는데 일하러 가신 거잖아요. ㅠㅅㅠ
  • 질풍가든

    질풍가든 Lv.1

    25.06.17 · 211.♡.67.160

    부부금슬이 참 좋아보여요.김혜경 여사님 팬 되었습니다
  • 123n8538

    123n8538 Lv.1

    25.06.17 · 116.♡.60.222

    잼프: 어서와~ 캐나다는 저번에 갔다 왔고 …여기도 처음이지?
    여사님: 차라리 낚시가…

    미안합니다. 김혜경 여사님 ㅠㅠ
  • 간이역

    간이역 Lv.1

    25.06.18 · 120.♡.35.175

    근데 1박 3일... 너무 빡시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