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캐나다 처음 와. ㅎㅎ
D
DUNHILL (104.♡.68.24)
2025년 6월 17일 PM 10:18 · 수정됨(06. 18. 11:31)
조회 8,327 공감 0
댓글 (14)
-
큐큐브
25.06.17 · 221.♡.219.121
{emo:damoang-emo-006.gif:100} -
MMDBK
25.06.17 · 104.♡.68.24
일년만 빡세게 내란 종식하고 검찰개혁 사법개혁 한 후에 가고 싶은나라 다 가보세요! -
나나도그래
25.06.17 · 58.♡.214.177
아웅 사랑스러워요💙💙{emo:damoang-emo-004.gif:100} -
XXenneX
25.06.17 · 116.♡.11.44
{emo:damoang-emo-004.gif:100}
귀여우셔라 ㅎ - 원
원티드
25.06.17 · 211.♡.178.80
저렇게 알콩달콩 대화하면서 이동하는 것도 좋아 보이는군요.
대부분 거의 말없이 이동하는데 말이죠...ㅎㅎ
어쩌면 서로 긴장감을 푸는 방법일 수도 있겠네요. -
송송지호
25.06.17 · 211.♡.83.161
하아 급하게 가니 의전비서관도 없고
죄송합니당 -
백백장미
25.06.17 · 182.♡.155.171
아 근데 두분이서 놀러가셨어야 했는데 일하러 가신 거잖아요. ㅠㅅㅠ -
질질풍가든
25.06.17 · 211.♡.67.160
부부금슬이 참 좋아보여요.김혜경 여사님 팬 되었습니다 -
1123n8538
25.06.17 · 116.♡.60.222
잼프: 어서와~ 캐나다는 저번에 갔다 왔고 …여기도 처음이지?
여사님: 차라리 낚시가…
미안합니다. 김혜경 여사님 ㅠㅠ -
간간이역
25.06.18 · 120.♡.35.175
근데 1박 3일... 너무 빡시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