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네에서 봤는데 보배드림이 심상치 않대여.
G
gouryella (222.♡.255.159)
2025년 6월 19일 PM 05:38 · 수정됨(22:59)
조회 10,472 공감 0
2찍인게 분명한
운영자의 횡포로
대대적인 탈출 분위기가 감지된다는
글을 봤습니다.
SDK님
우리 다모앙
난민들을 위해
서버를 늘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댓글 (42)
-
파파키케팔로
25.06.19 · 218.♡.166.9
-
희희어늬
25.06.19 · 211.♡.81.172
어 갠적으로 멀리서 응원만 드리고 싶네요 -
기기적
25.06.19 · 211.♡.43.130
보배 계정 있으신 분들 보배 댓글에 다모앙 링크 좀 걸어주세요~ -
이이따구로
→ 기적
25.06.19 · 125.♡.151.34
그러고 싶은데 광고로 보일수 있어 자제하고 있습니다 ㅠㅠ -
기기적
→ 이따구로
25.06.19 · 211.♡.43.130
댓글이 아니면 게시글을 펌글 형식으로 올리면서 마지막에 다모앙 출처 링크 남기면 자연스러울 것 같습니다 ㅎ -
정정소추
25.06.19 · 112.♡.85.133
운영수괴때문에 저도 잘 안들어갑니다. 횡포가 심해 구도심을 떠올리게하고있습니다. -
팟팟타이
25.06.19 · 118.♡.199.12
MBC도 그렇고 여기저기 심상치가 않군요 -
루루드윅
25.06.19 · 210.♡.65.233
아이고~ 또 조만간 신병들 받아야 겠네요 ㅋㅋㅋㅋ -
비비읍
25.06.19 · 116.♡.148.36
형님들 오시면 좋겠네요 ㅋ -
TTKoma
25.06.19 · 112.♡.135.116
대선 끝나고 저러는거보면 계획된 거겠죠. 난민이 발생할 수 있겠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징계 담당자분 터럭이 남아나지 않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