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네에서 봤는데 보배드림이 심상치 않대여.
gouryella

Lv.1 gouryella (222.♡.255.159)

2025년 6월 19일 PM 05:38 · 수정됨(22:59)

조회 10,472 공감 0

2찍인게 분명한

운영자의 횡포로

대대적인 탈출 분위기가 감지된다는

글을 봤습니다.


SDK님

우리 다모앙

난민들을 위해

서버를 늘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댓글 (42)

  • 파키케팔로

    파키케팔로 Lv.1

    25.06.19 · 218.♡.166.9

    보배성님들 오시면
    징계 담당자분 터럭이 남아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 희어늬

    희어늬 Lv.1

    25.06.19 · 211.♡.81.172

    어 갠적으로 멀리서 응원만 드리고 싶네요
  • 기적

    기적 Lv.1

    25.06.19 · 211.♡.43.130

    보배 계정 있으신 분들 보배 댓글에 다모앙 링크 좀 걸어주세요~
  • 이따구로

    이따구로 Lv.1 → 기적

    25.06.19 · 125.♡.151.34

    그러고 싶은데 광고로 보일수 있어 자제하고 있습니다 ㅠㅠ
  • 기적

    기적 Lv.1 → 이따구로

    25.06.19 · 211.♡.43.130

    댓글이 아니면 게시글을 펌글 형식으로 올리면서 마지막에 다모앙 출처 링크 남기면 자연스러울 것 같습니다 ㅎ
  • 정소추

    정소추 Lv.1

    25.06.19 · 112.♡.85.133

    운영수괴때문에 저도 잘 안들어갑니다. 횡포가 심해 구도심을 떠올리게하고있습니다.
  • 팟타이

    팟타이 Lv.1

    25.06.19 · 118.♡.199.12

    MBC도 그렇고 여기저기 심상치가 않군요
  • 루드윅

    루드윅 Lv.1

    25.06.19 · 210.♡.65.233

    아이고~ 또 조만간 신병들 받아야 겠네요 ㅋㅋㅋㅋ
  • 비읍

    비읍 Lv.1

    25.06.19 · 116.♡.148.36

    형님들 오시면 좋겠네요 ㅋ
  • TKoma

    TKoma Lv.1

    25.06.19 · 112.♡.135.116

    대선 끝나고 저러는거보면 계획된 거겠죠. 난민이 발생할 수 있겠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