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인스타
CHANEL

Lv.1 CHANEL (222.♡.113.204)

2025년 6월 19일 PM 08:45 · 수정됨(06. 20. 10:12)

조회 10,906 공감 0


https://x.com/genius_ming/status/1935649503505527254


어..대체 왜 우리 대통령님 사진을…??

잼며들었나요 ㅋㅋㅋ

댓글 (11)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25.06.19 · 221.♡.34.113

    "Photo de famille"
    가족사진? 이렇게 올렸다고 하던데
    아마도 g7 참석자(가족)
    이런 의미라는 것 같더하구요. ㅎ
  • 나그네

    나그네 Lv.1

    25.06.19 · 106.♡.203.141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6/comment_1785056141_jqElk4m7_afd950b1860efa7c1f954bc66954260ef04e02bc.jpeg]
  • 인장선

    인장선 Lv.1 → 나그네

    25.06.19 · 112.♡.224.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atsbyKanye

    beatsbyKanye Lv.1

    25.06.19 · 218.♡.98.33

  • R

    RW00 Lv.1

    25.06.19 · 182.♡.111.223

    문재인대통령 G7참석했을때 생각이납니다. 우리나라 돌아왔군요~!!
  • henlien

    henlien Lv.1

    25.06.19 · 58.♡.250.115

    국뽕에 취해서 포스트 찾아봤는데...
    각국 대표들 다 나오는 영상 중에 한 장면 캡쳐입니다.
    이 정도는 당연하다 생각하고 넘겨야죠.
  • 볼통통오동통통

    볼통통오동통통 Lv.1

    25.06.19 · 114.♡.185.242

    이런식으로까지 포장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저도 원문 안찾아가는 노력을 덜했더니 미화가 있는 부분들에 조금 낚이는것 같아요. 저쪽에 책잡힐 설레발만 만들어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더. 잼프가 어련히 다 진짜 국뽕 만들어 주실테니 오피셜 믿고 기다리면 될겁니다 ㅎㅎ
  • 떡검

    떡검 Lv.1

    25.06.19 · 39.♡.231.157

    잼통만 스틸컷으로 올린게 아니고 각국 정상들이 빠르게 지나가는 모습 중에서 순간캡쳐한 거네요.
    국뽕주모는 잠시 들어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런데 일일이 힘 빼시면 나중에 주모 쓰러지십니다 ㅎㅎ
  • 롯데자일리트롤

    롯데자일리트롤 Lv.1

    25.06.19 · 106.♡.0.203

    누가보면 마크롱이 잼프 사진 올린줄 알겠네요
  • 해질무렵

    해질무렵 Lv.1

    25.06.20 · 122.♡.153.5

    굳이 깍아내릴 건 없지만,
    지나친 미화는 오히려 공격의 빌미가 될거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