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재부가 제대로 맛이 갔군요..
D
DRJang (211.♡.188.126)
2025년 6월 19일 PM 09:56 · 수정됨(06. 20. 07:57)
조회 10,308 공감 0
{video: https://youtu.be/yfQHelMOUtI?si=-XT334fCoZ7-HN73 }
개혁 대상들이 나 해체 해주세요..하고 자백하게는게 트렌드인가 봅니다.
그나저나 방첩사 개편안이나 여가부 대신 성평등가족부로 개편하는 것은 좋네요.(확대는 좀 거시기하나...)
댓글 (14)
-
심심이
25.06.19 · 121.♡.233.113
6개월안에 박살날겁니다 -
JJava
25.06.19 · 116.♡.70.94
암요. 박살내야죠. -
취취미생활자
25.06.19 · 222.♡.32.74
기재부는 그대로 나눠서는 절대 안되죠. -
칸칸느
25.06.19 · 1.♡.145.169
성평등도 키우면 안되요
워낙하는게 없는 부서예요 -
누누룽지닭죽
25.06.19 · 121.♡.241.62
검찰하고 동등한 개혁 순위에 들어갑니다. 반드시 뜯어 고쳐야 합니다. -
참참어렵다
25.06.19 · 116.♡.178.38
문통 때 홍남기 생각하면
열받습니다 -
담담벼락을쳐다보고
25.06.19 · 211.♡.108.39
깝치는 거 보니 자멸하기 작정했네요. 검새처럼요. -
국국수나냉면
25.06.19 · 112.♡.224.214
부처가 대통령이군요. 1-5항이 지들이 할 일도 아닌데 진짜 매국기획부네요. -
아아찌
25.06.20 · 58.♡.152.90
지들이 대통령실인줄 아는군요? 임기랑 외교를 왜 지들 보고에 냅니까 -
찰찰스
25.06.20 · 1.♡.23.212
문통때 실폐의 30%는
기재부에 있었다고 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