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재부가 제대로 맛이 갔군요..
DRJang

Lv.1 DRJang (211.♡.188.126)

2025년 6월 19일 PM 09:56 · 수정됨(06. 20. 07:57)

조회 10,308 공감 0

{video: https://youtu.be/yfQHelMOUtI?si=-XT334fCoZ7-HN73 }

개혁 대상들이 나 해체 해주세요..하고 자백하게는게 트렌드인가 봅니다.

그나저나 방첩사 개편안이나 여가부 대신 성평등가족부로 개편하는 것은 좋네요.(확대는 좀 거시기하나...)

댓글 (14)

  • 심이

    심이 Lv.1

    25.06.19 · 121.♡.233.113

    6개월안에 박살날겁니다
  • Java

    Java Lv.1

    25.06.19 · 116.♡.70.94

    암요. 박살내야죠.
  • 취미생활자

    취미생활자 Lv.1

    25.06.19 · 222.♡.32.74

    기재부는 그대로 나눠서는 절대 안되죠.
  • 칸느

    칸느 Lv.1

    25.06.19 · 1.♡.145.169

    성평등도 키우면 안되요
    워낙하는게 없는 부서예요
  • 누룽지닭죽

    누룽지닭죽 Lv.1

    25.06.19 · 121.♡.241.62

    검찰하고 동등한 개혁 순위에 들어갑니다. 반드시 뜯어 고쳐야 합니다.
  • 참어렵다

    참어렵다 Lv.1

    25.06.19 · 116.♡.178.38

    문통 때 홍남기 생각하면
    열받습니다
  • 담벼락을쳐다보고

    담벼락을쳐다보고 Lv.1

    25.06.19 · 211.♡.108.39

    깝치는 거 보니 자멸하기 작정했네요. 검새처럼요.
  • 국수나냉면

    국수나냉면 Lv.1

    25.06.19 · 112.♡.224.214

    부처가 대통령이군요. 1-5항이 지들이 할 일도 아닌데 진짜 매국기획부네요.
  • 아찌

    아찌 Lv.1

    25.06.20 · 58.♡.152.90

    지들이 대통령실인줄 아는군요? 임기랑 외교를 왜 지들 보고에 냅니까
  • 찰스

    찰스 Lv.1

    25.06.20 · 1.♡.23.212

    문통때 실폐의 30%는
    기재부에 있었다고 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