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사태 . 상처뿐인 영광.
피
피아노선율 (220.♡.172.103)
2025년 6월 20일 PM 02:22 · 수정됨(17:56)
조회 7,293 공감 0
회원들 탈퇴 러쉬 후 앗뜨거워! 하며 원복
늦엇다 세기드라!
이제 다모앙과 모 사이트에 정착해야 할듯 합니다.
아. 20년 이상 정들엇던 사이트엿지만 미련없이 놔야죠...

첨부파일
581.png 11.9 KB댓글 (28)
-
신신나는나라
25.06.20 · 125.♡.77.58
어서오세요 -
Xxcode
25.06.20 · 175.♡.24.98
그래도 구도심보단 아주 약간 나은 것 같군요 ㅋㅋㅋ 거긴 적반하장으로 나와서 아예 다모앙을 만들어버렸죠 - T
Time
25.06.20 · 118.♡.179.124
클량 : 이사이트는 내꺼임 ㅋ -
채채게바라
25.06.20 · 222.♡.248.227
{emo:welcome-001.jpg:100} -
케케이건
25.06.20 · 168.♡.154.14
정게 분리는 충분한 논의를 거친 다음에 정했어야 할 일을 지들 멋대로 진행 한 다음에 사태가 이상해 지니까 앗 뜨거~ 했다는 건데...
뭐 눈가리고 아웅이라도 그나마 한수 접기라도 했으니 어느 정도 진정 되긴 하겠네요..
운영a 끌어안고 끝까지 버틴 클리앙도 그래도 미련을 못버리는 사람들이 지키고 있으니까.. -
HHisenberg
25.06.20 · 211.♡.2.186
보배만큼 매운맛이 없긴 하겠지만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잎잎과줄기
25.06.20 · 121.♡.30.134
진보 커뮤니티가 하나하나 줄어드는 것은 진짜 심각한 상황입니다.
보배가 유저의 힘으로 이겨내기를 기원합니다.
(보배 형님들만의 특유의 문화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 흰
흰돌
→ 잎과줄기
25.06.20 · 211.♡.49.29
불가피하고 앞으로 계속 더해질 상황입니다. 진보 세대들은 중년기를 넘어서고 있고, 2030은 보수우익인데 향후 수십년간 이 사회를 지배하게 될테니까요. - 그
그린파파야123
→ 잎과줄기
25.06.20 · 106.♡.64.253
동의합니다.
보배는 진보측의 귀한 자산인 커뮤니티에요.
저도 유저들이 지켜내길 바래요.
보배는 여러 차례 테라포밍도 막아낸 저력이 있어요. -
아아스트라
25.06.20 · 118.♡.85.100
그래도 저긴 클리앙보다 낫네요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