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사태 . 상처뿐인 영광.

Lv.1 피아노선율 (220.♡.172.103)

2025년 6월 20일 PM 02:22 · 수정됨(17:56)

조회 7,293 공감 0

회원들 탈퇴 러쉬 후 앗뜨거워! 하며 원복


늦엇다 세기드라!


이제 다모앙과 모 사이트에 정착해야 할듯 합니다.


아. 20년 이상 정들엇던 사이트엿지만 미련없이 놔야죠...

게시글 이미지

첨부파일

581.png 11.9 KB

댓글 (28)

  • 신나는나라

    신나는나라 Lv.1

    25.06.20 · 125.♡.77.58

    어서오세요
  • xcode

    xcode Lv.1

    25.06.20 · 175.♡.24.98

    그래도 구도심보단 아주 약간 나은 것 같군요 ㅋㅋㅋ 거긴 적반하장으로 나와서 아예 다모앙을 만들어버렸죠
  • T

    Time Lv.1

    25.06.20 · 118.♡.179.124

    클량 : 이사이트는 내꺼임 ㅋ
  • 채게바라

    채게바라 Lv.1

    25.06.20 · 222.♡.248.227

    {emo:welcome-001.jpg:100}
  • 케이건

    케이건 Lv.1

    25.06.20 · 168.♡.154.14

    정게 분리는 충분한 논의를 거친 다음에 정했어야 할 일을 지들 멋대로 진행 한 다음에 사태가 이상해 지니까 앗 뜨거~ 했다는 건데...
    뭐 눈가리고 아웅이라도 그나마 한수 접기라도 했으니 어느 정도 진정 되긴 하겠네요..
    운영a 끌어안고 끝까지 버틴 클리앙도 그래도 미련을 못버리는 사람들이 지키고 있으니까..
  • Hisenberg

    Hisenberg Lv.1

    25.06.20 · 211.♡.2.186

    보배만큼 매운맛이 없긴 하겠지만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잎과줄기

    잎과줄기 Lv.1

    25.06.20 · 121.♡.30.134

    진보 커뮤니티가 하나하나 줄어드는 것은 진짜 심각한 상황입니다.
    보배가 유저의 힘으로 이겨내기를 기원합니다.
    (보배 형님들만의 특유의 문화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 흰돌 Lv.1 → 잎과줄기

    25.06.20 · 211.♡.49.29

    불가피하고 앞으로 계속 더해질 상황입니다. 진보 세대들은 중년기를 넘어서고 있고, 2030은 보수우익인데 향후 수십년간 이 사회를 지배하게 될테니까요.
  • 그린파파야123 Lv.1 → 잎과줄기

    25.06.20 · 106.♡.64.253

    동의합니다.
    보배는 진보측의 귀한 자산인 커뮤니티에요.
    저도 유저들이 지켜내길 바래요.
    보배는 여러 차례 테라포밍도 막아낸 저력이 있어요.
  • 아스트라

    아스트라 Lv.1

    25.06.20 · 118.♡.85.100

    그래도 저긴 클리앙보다 낫네요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