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희누나 아산병원 입원관련 대화 중 이병철변호사 왈
9

Lv.1 96230991 (106.♡.196.128)

2025년 6월 21일 PM 08:56 · 수정됨(06. 22. 00:00)

조회 8,906 공감 0

월 평균 약500여명의 억울한 사망이 발생 중이라합니다

살 수 있는데, 의료대란 때문에 사망한다는 겁니다

누적 일만여명이라합니다

학살이랍니다

놀라서 돌아삡니다

그래놓고 제가 사랑하는 건희누나는 노스톱 입원했다합니다

그러니 대부분의 억울한 사망자는 돈없고 빽없는 분들이라 짐작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제가 아프지않다고 이 부분은 생각하지도 않았네요

단시간에 해결될 문제도 아니고 ...

우리 이잼 괘로움포인트가 늘었습니다

댓글 (21)

  • 블랙1 Lv.1

    25.06.21 · 116.♡.60.134

    아산병원 종합 감사 필요합니다
  • 9

    96230991 Lv.1 → 블랙1 작성자

    25.06.21 · 106.♡.196.128

    그래도 이병철변호사에게 제보하는 투사형의사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종합 감사 필요합니다
  • 조국만세

    조국만세 Lv.1

    25.06.21 · 211.♡.159.27

    아산병원에서 저걸 왜 받아주나요?
    저는 그게 미스테리입니다
  • 9

    96230991 Lv.1 → 조국만세 작성자

    25.06.21 · 106.♡.196.128

    이런 의사도 있고, 저런 의사도 있겠고... 요
  • Badman

    Badman Lv.1

    25.06.21 · 118.♡.210.238

    이통이 목에 칼맞는 상황에서 의료헬기 타는건 특혜니 뭐니 짖어댔던 의료인이라는 색히들이랑 언창들은, 정작 김거니가 위급하지도 않은 우울증이라는 주장만으로 대형병원에 바로 입원한것에 대해선 아가리 묵념중이죠.
    싹다 주둥이를 xx버려야 합니다. ㅡㅡ+
  • 포크리스

    포크리스 Lv.1 → Badman

    25.06.21 · 59.♡.130.199

    이상호기자 얘기로는 무슨 정신과적 치료를 받을 예정이라고 하더라고요. 여에스더 그 사람이 받았던 치료라는데 그 치료가 단기기억상실이 오고 그런대요. 그동안 아산병원에 진료받은 기록도 만들어놨고요.

    김태형소장님 얘기로는 김거니가 우울증이라면 계엄 전 보였던 행보 같은걸 할 수 없을거라고 했어요.
  • 9

    96230991 Lv.1 → 포크리스 작성자

    25.06.21 · 106.♡.196.128

    그래서 그 치료를 받은 후,
    기억상실에 의한 모르쇄 시전 예정이라합니다?
  • 포크리스

    포크리스 Lv.1 → 96230991

    25.06.21 · 59.♡.130.199

    제 살 궁리는 최대한 해놓았다는 증거죠. 절대 봐주면 안됩니다.
  • 9

    96230991 Lv.1 → 포크리스 작성자

    25.06.21 · 106.♡.196.128

    당연합니다
  • 시커먼사각

    시커먼사각 Lv.1 → 96230991

    25.06.21 · 49.♡.218.16

    그 증세 특효약이 처맞는 거라던데요..? 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