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미국, 이란에 B-2 폭격기로 공습
건더기

Lv.1 건더기 (112.♡.35.146)

2025년 6월 22일 AM 09:18 · 수정됨(19:38)

조회 10,422 공감 0


또람푸가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B-2 폭격기가 이란 핵시설을 공습했다고 뉴욕타임즈발 기사가 나왔고, 또람푸의 SNS에도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윤버러지가 가르친 독재자의 추잡한 정권 연장용 전쟁 참 씁쓸하네요.....

댓글 (49)

  • 박스엔

    박스엔 Lv.1

    25.06.22 · 180.♡.121.8

    이란 핵 시설은 없어지겠군요..
  • Container

    Container Lv.1

    25.06.22 · 27.♡.30.53

    헉... 아이고 골치아프네요 ...
  • 한난나

    한난나 Lv.1

    25.06.22 · 121.♡.23.231

    결국 미국이 참전하네요…
  • 돼지사우르스 Lv.1

    25.06.22 · 119.♡.165.7

    진짜 악마들입니다.
  • Dufresne

    Dufresne Lv.1

    25.06.22 · 106.♡.128.244

    2주 언급하곤 바로 때려버리는군요 ㄷㄷ
  • miragefire

    miragefire Lv.1

    25.06.22 · 61.♡.20.125

    잘못된 지도자가 들어서면 내부 불만의 시선돌리기는 항상 전쟁이 이용되죠. 이스라엘과 미국의 정권 상황이 맞아 떨어지는게 비극입니다.
  • 트라팔가야

    트라팔가야 Lv.1

    25.06.22 · 117.♡.25.211

    한국 시각 11시에 대국민담화도 한다네요.
  • 체리피커

    체리피커 Lv.1 → 트라팔가야

    25.06.22 · 58.♡.151.61

    대국민담화라면 혹시 계엄령인가요.
    “이란의 위협으로부터 미국을 지키기위해 반국가세력을…”
  • 세상여행

    세상여행 Lv.1

    25.06.22 · 175.♡.69.67

    전세계 악의 축 1,2위인 미국과 이스라엘이 쇠퇴해야 전세계가 평화로워지죠.
  • CrossFit

    CrossFit Lv.1 → 세상여행

    25.06.22 · 14.♡.138.160

    최초의 악의 씨앗은 영국이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