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미국, 이란에 B-2 폭격기로 공습
건
건더기 (112.♡.35.146)
2025년 6월 22일 AM 09:18 · 수정됨(19:38)
조회 10,422 공감 0


또람푸가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B-2 폭격기가 이란 핵시설을 공습했다고 뉴욕타임즈발 기사가 나왔고, 또람푸의 SNS에도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윤버러지가 가르친 독재자의 추잡한 정권 연장용 전쟁 참 씁쓸하네요.....
댓글 (49)
-
박박스엔
25.06.22 · 180.♡.121.8
이란 핵 시설은 없어지겠군요.. -
CContainer
25.06.22 · 27.♡.30.53
헉... 아이고 골치아프네요 ... -
한한난나
25.06.22 · 121.♡.23.231
결국 미국이 참전하네요… - 돼
돼지사우르스
25.06.22 · 119.♡.165.7
진짜 악마들입니다. -
DDufresne
25.06.22 · 106.♡.128.244
2주 언급하곤 바로 때려버리는군요 ㄷㄷ -
Mmiragefire
25.06.22 · 61.♡.20.125
잘못된 지도자가 들어서면 내부 불만의 시선돌리기는 항상 전쟁이 이용되죠. 이스라엘과 미국의 정권 상황이 맞아 떨어지는게 비극입니다. -
트트라팔가야
25.06.22 · 117.♡.25.211
한국 시각 11시에 대국민담화도 한다네요. -
체체리피커
→ 트라팔가야
25.06.22 · 58.♡.151.61
대국민담화라면 혹시 계엄령인가요.
“이란의 위협으로부터 미국을 지키기위해 반국가세력을…” -
세세상여행
25.06.22 · 175.♡.69.67
전세계 악의 축 1,2위인 미국과 이스라엘이 쇠퇴해야 전세계가 평화로워지죠. -
CCrossFit
→ 세상여행
25.06.22 · 14.♡.138.160
최초의 악의 씨앗은 영국이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