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이란 공격은 진짜 심각한 상황같군요.
C
Castle (116.♡.141.94)
2025년 6월 22일 AM 10:16 · 수정됨(16:52)
조회 10,677 공감 0
댓글 (32)
-
VVIXCM
25.06.22 · 112.♡.67.148
-
CCastle
→ VIXCM 작성자
25.06.22 · 116.♡.141.94
그렇군요. -
Bblast
25.06.22 · 112.♡.34.62
NPT 자체를 우습게 만든 거라고 봅니다. 특히 이스라엘은 NPT 가입도 하지 않은 상태로 핵 보유 중이죠.
반면 이란은 NPT 가입. 매년 시찰.
이제 각 국가는 핵무기의 온전한 개발이 탈출구라고 생각하겠죠. 협상 중에도 저러는데...... -
박박스엔
→ blast
25.06.22 · 180.♡.121.8
이스라엘만 열외였죠 매번.. -
Bblast
→ 박스엔
25.06.22 · 112.♡.34.62
그 기술을 준 건 또 프랑스이고...... 진짜 답도 없습니다. - 초
초식호랑이
25.06.22 · 182.♡.8.145
이제 이스라엘과 미국은 수십년간 수 많은 테러와 전쟁을 치뤄야하겠네요. -
가가시나무
→ 초식호랑이
25.06.22 · 104.♡.67.248
희생될 선량한 해당 국민들은 너무 불쌍합니다 -
폭폭풍의눈
25.06.22 · 14.♡.0.92
이러다 3차대전으로 끌려 들어가지 말기만을 바라네요. 이스라엘과 미국만으로 저 원죄를 다 뒤집어쓰기를요 -
까까까그만
25.06.22 · 117.♡.28.106
아이고 진짜 큰일냈네요. 진짜 트럼프는 악의 축 같아요. -
지지와타네호
25.06.22 · 223.♡.84.204
최악으로 가고 있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미국이 한수를 놨으니까 이제 이란이 다음수를 놓을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