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Lv.1 원주 (211.♡.192.203)

2025년 6월 22일 PM 02:59 · 수정됨(17:00)

조회 6,575 공감 0

댓글 (12)

  • Rider_man

    Rider_man Lv.1

    25.06.22 · 180.♡.225.117

    이제 우리도 선처란 단어는 머릿속에서 지워야합니다!!!
  • xcode

    xcode Lv.1

    25.06.22 · 175.♡.24.98

    제가 악플 pdf 따서 보내드린 것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 레오야사랑해

    레오야사랑해 Lv.1

    25.06.22 · 211.♡.113.108

    펨코특 : 고소당하면 부모님 내세움
  • 비쥬얼씨뿔뿔

    비쥬얼씨뿔뿔 Lv.1

    25.06.22 · 121.♡.94.56

    찌질한 놈들이네요
  • 제이슨본죽

    제이슨본죽 Lv.1

    25.06.22 · 211.♡.78.215

    에휴 자기인생도 책임 지지 못하는 인생들이네요 .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25.06.22 · 220.♡.246.38

    36세가 이대남 행세한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미사

    사미사 Lv.1

    25.06.22 · 183.♡.102.46

    에라이 등신들... 부모님이 불쌍하네요.
  • 부는바람

    부는바람 Lv.1 → 사미사

    25.06.22 · 106.♡.200.20

    애 잘못 키웠고 지금도 잘못 키우고 있네요.
  • 윰어

    윰어 Lv.1

    25.06.22 · 223.♡.210.47

    36살이 60대 부모 대신 보내서 선처 호소 하는건 진짜 찌질을 넘어섰네요.
  • 프로귀찮러

    프로귀찮러 Lv.1

    25.06.22 · 121.♡.165.211

    그렇게 길러낸 부모도 똑같은 겁니다. 가서 했을말이 뻔하죠 "우리아이가 아직 어려서 철이 없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