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앞에서 뒷짐진 송언석.....jpg
원주

Lv.1 원주 (211.♡.192.203)

2025년 6월 22일 PM 04:19 · 수정됨(21:06)

조회 11,931 공감 0




싸가지 없는건 내란당 평균ㅋㅋㅋ

싸가지도 염치도 체면도 양심도 없는 내란정당은

해산이 답입니다.

게시글 이미지

댓글 (33)

  • 스타리아 Lv.1

    25.06.22 · 211.♡.203.205

    저런것들 데리고 그냥 뭐 하지도 말았으면 좋겠어요
  • 부산혁신당

    부산혁신당 Lv.1

    25.06.22 · 140.♡.29.1

    폼만 보면 지가 대통령이지만 곧 해산될 위헌정당의 허세로밖에 안보입니다 ㅋㅋㅋㅋ 달콤하그든요
  • 왁스천사

    왁스천사 Lv.1 → 부산혁신당

    25.06.22 · 39.♡.231.24

    혹시 뒷수갑 차는 미래를 상상하며 연습하는 건 아닐까요? ㅋㅋㅋ
  • plaintext

    plaintext Lv.1 → 왁스천사

    25.06.22 · 39.♡.230.186

    표정도 딱이네요
    뒤로차야 멋있으려나..
  • X파일

    X파일 Lv.1

    25.06.22 · 119.♡.200.124

    저는 꿈에서라도 대통령은 못할것 같네요.
    저런 내란범들 부르지도 않을겁니다.
  • 버건디로

    버건디로 Lv.1

    25.06.22 · 118.♡.231.8

    지금도 우습게 보겠죠 그렇게 밟으려고 했던 사람이니 그래서 저런 태도가 나온다고 봅니다 제대로된 태도가 아니예요
  • 흰돌 Lv.1

    25.06.22 · 211.♡.49.29

    송언석: 경북 김천 출신이며 지역구 의원, 서울법대 졸업, 기획재정부 2차관
  • 새벽하나 Lv.1

    25.06.22 · 1.♡.168.181

    본인 의자 없다고 당직자 폭행한 클라스 어디 가나요
  • 다시머리에꽃을 Lv.1

    25.06.22 · 124.♡.159.183

    어디 듣보잡이 바지로 원내대표 자리 꽤차더나.. 뵈는게 없나봐요
  • PTSD

    PTSD Lv.1

    25.06.22 · 106.♡.78.219

    뒷짐이 불법은 아닐테니... 저런다고 지네 지역구에선 영웅대접이라도 받을까봐 저러는 걸까요?
    하찮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