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 하나 때렸다고 '너 내려가라' 이거는 좀 아닌 것 같다”(스트레이트)
A
alchemy (14.♡.16.144)
2025년 6월 22일 PM 04:40 · 수정됨(22:44)
조회 10,570 공감 0
20대 남성, “계엄 하나 때렸다고 '너 내려가라' 이거는 좀 아닌 것 같다”(스트레이트)

12.3 내란에 대한 인식이 저모양이라니..
저들이 왜 저렇게 되었는지 알아내서
다음 세대는 저런 잘못된 생각을 가지지 않도록 해야겠지만
이미 저래된 놈들은 살처분 말고는 답이 없지 싶네요
댓글 (54)
-
TTyphoon7
25.06.22 · 118.♡.14.229
-
미미스란디르
25.06.22 · 112.♡.19.37
계엄, 때렸수다 라고 축제 술집부스를 마련했던 어디대학 정외과가 생각나는군요.
계엄을 때렸다. 워딩이 똑같죠.
얼마나 무서운 워딩인지 본인들은 실감을 못하는것 같아요. -
프프로귀찮러
25.06.22 · 121.♡.165.211
회사에서 횡령 좀 했다고 퇴사시키는 건 좀 아닌것 같다..
같은 시리즈가 나올만한 말이네요...말도 아니죠...에휴....어디부터 가르쳐야할지 막막합니다. -
Rredseok0
25.06.22 · 118.♡.12.67
ㄷㄷㄷ계엄 한개요?? 그 계엄으로 저 말을 한 젊은이 와 우리 주변의 지인 가족 누가 군인에게 끌려가 그냥 죽을 수 도 있는데....ㅡㅡ계엄이 성공하면 너는 살 것 같냐? 라고 해주고 싶네요... -
다다마스커
25.06.22 · 220.♡.246.38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6/comment_3696031270_jI5MCdv2_1fc3b65a648852ddd96d04529f087cc537df858f.jpg]
계엄이 뭔지 알아요? 하면 그것까진 제가 모르고요 할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비쥬얼씨뿔뿔
→ 다마스커
25.06.22 · 121.♡.94.56
진짜 멍청하네요. 미국 시민들 멍청한 인터뷰하는 짤들이 가끔 올라오는데 딱 그 수준입니다. ㅉㅉㅉ -
Ggaiago
→ 다마스커
25.06.22 · 59.♡.159.232
저게 미국 트럼프 지지자들도 저 수준입니다 거의 전세계 공통입니다 -
UUrsaMinor
25.06.22 · 59.♡.160.71
내란은 모의만으로도 중범죄인데 뭔 개소리가 저리 찬란하답니까. -
Jjoydivison
25.06.22 · 119.♡.207.200
‘아닌 거 같다’의 근거가 ‘좀‘ 이거 밖에 없다니…그냥 한심하네요. 이건 20대 남자만의 문제가 아니라 펨코남 전체의 문제라고 생각해요 -
밤밤페이
25.06.22 · 223.♡.177.154
이런쪽으로 무식한건
솔직히 범죄행위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저런 소리를 한다는건
계엄이라는 것의 무게를 몰라 우습게 보이는걸까요,
계엄령을 계몽령이라 주장하는 그쪽 주장을 받아들인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