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李대통령, 나토 정상회의 참석 않기로 | 연합뉴스
5년은너무짧다

Lv.1 5년은너무짧다 (118.♡.15.121)

2025년 6월 22일 PM 06:22 · 수정됨(23:54)

조회 12,434 공감 0


도람뿌 저러는거 보면 안가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댓글 (52)

  • DRJang

    DRJang Lv.1

    25.06.22 · 106.♡.198.79

    명분도 충분한게 내각 구성과 정부 조직 개혁 관련해서 해야할 국내 일이 너무 많죠....+장마와 태풍이라는 재난 대비도 해야하고요.
  • ig0sdM

    ig0sdM Lv.1

    25.06.22 · 125.♡.43.30

    굳이? 갈 필요가 있을까, 싶었는데 잘 결정됐네요!
  • 고니아빠

    고니아빠 Lv.1

    25.06.22 · 112.♡.198.77

    좋습니다 국내 원구성.현안부터 해결합시다
  • 외국인노동자입니다 Lv.1

    25.06.22 · 106.♡.194.137

    이건 솔직히 왜 가야 하나 싶은 거죠
  • 유성매직

    유성매직 Lv.1

    25.06.22 · 211.♡.218.112

    잘 결정하셨다고 봅니다. MBC 뉴스 속보에 그 이유가 나와있네요.

    이재명 대통령 나토 정상회의 불참‥국내 현안·중동 정세 고려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6/comment_3543652976_ht2gfkF5_39259d192f31eea0d7b5584358fc317f9eea8eda.jpeg]
  • 디_엘바토

    디_엘바토 Lv.1

    25.06.22 · 175.♡.11.23

    ㅋㅋㅋ 이자까야 의문의 1패입니다!!
  • 아찌

    아찌 Lv.1

    25.06.22 · 58.♡.152.90

    Yes!!
  • 솔고래

    솔고래 Lv.1

    25.06.22 · 223.♡.81.1

    잘하셨습니다!!
  • 체리피커

    체리피커 Lv.1

    25.06.22 · 58.♡.151.61

    잘하셨습니다!!
  • 쫄면돈가스

    쫄면돈가스 Lv.1

    25.06.22 · 59.♡.222.54

    이번 사태로 생각보다 더 미친놈인게 확인되서 안가는게 좋아보이긴 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